서울--(뉴스와이어)--서울도시철도공사(5~8호선, 사장 제타룡)는 오는 7. 10일(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7호선 이수역에서 비보이(B-boy) 춤꾼들 16팀이 경합을 벌이는 「비보이 배틀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비보이 배틀대회」는 댄스 매니아층에게는 널리 알려져 있는 대회로써, 힙합댄스 중에서 가장 역동적인 브레이크 댄스가 주를 이룬다.

이번 대회는 공사내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문화예술단체 ‘레일아트(Rail Art)’의 춤꾼들인 ‘20세기 보이스’가 주축이 되어서 펼쳐진다. 비보이(B-boy)와 비걸(B-girl)들의 축제인 이번 비보이 페스티벌은 전문MC(Jin, Jaguar, Smooth)의 재담으로 흥겹게 진행되는데 16강배틀, 8강배틀, 세미파이널 배틀을 거쳐 파이널 배틀로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긴 장마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요즈음, 집 가까운 지하철역에서 펼쳐지는 젊은이들의 역동적이고 건강한 무대에 많을 관람객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smrt.co.kr

연락처

홍보실 이만희 6211-2136 홍보실장박창규6211-2130홍보과장김재신6211-2132담 당 자정재황6211-2133 011-9762-9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