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독일본사 최고경영진 한국 방문

- 더 큰 성장 위한 ‘2012년 경영전략’ 수립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7-16 16:52
서울--(뉴스와이어)--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의 독일 본사 테스토 AG사의 최고 경영진이 한국을 방문했다.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의 공식 일정으로 방문한 마틴 빈크레(Martin Winkle) 대표이사 등 최고 경영 이사진은 올해 한국 지사의 상반기 운영 결과를 평가하고, 한국 정세에 맞는 하반기 경영전략을 세웠다. 또 공식대리점을 시찰하여 국내 판매망의 유연성을 점검하는 등 한국 시장의 특징을 면밀히 관찰하는 시간도 가진다.

마틴 빈크레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과 발전을 한 한국 지사는 한국 정세를 잘 파악하는 혁신적인 경영전략으로 본사뿐만 아니라 세계 모든 지사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 지사의 장기적인 발전과 영업 강화를 위해 제품별 전문 프러덕트 매니저의 역할 및 마케팅 강화, 직원 충원과 전문성 강화 등 장기적 성장 방안을 꾸준히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고 경영진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의 모든 지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