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전세계 소기업 및 신규기업 지원

- 창립 40주년 ‘작은 것의 힘: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기업가’ 글로벌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2-07-17 09:56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아쇼카 체인지메이커스(Ashoka Changemakers)와 협력, 전세계 소기업 및 신규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돕는 ‘작은 것의 힘: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기업가’글로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쇼카 체인지메이커스는 전세계 사회적 기업들의 혁신 솔루션을 발굴하고 자금을 지원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다.

이번 공모전은 SAP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준비됐다. 1972년 직원 5명으로 시작, 현재 50여개국 약 5만5천명의 직원이 전세계 19만 고객을 지원하는 세계 최대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로 성장한 SAP는 공모전을 통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가진 소기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공모전 참가자들은 신흥 또는 기존 시장의 기업가들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사회에 지속가능한 영향을 미치는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면 된다.

SAP의 에코시스템 및 채널 담당 에릭 뒤포 사장은 “SAP는 소기업과 기업가들이 전세계가 필요로 하는 혁신과 고용창출을 주도할 능력을 지녔다고 믿는다. 따라서 SAP는 더 나은 세상과 삶을 위해 소기업과 기업가들을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5일까지다. 참가자들의 솔루션은 △혁신 △사회적 영향 △지속가능성을 기준으로 평가 받는다. 최종 4명의 수상자에게 각 1만달러의 상금이 주어지며 기술 기부 및 ‘사파이어 나우’ 컨퍼런스에 참가해 SAP 임원 및 고객들과 프로모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오는 11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사파이어 나우 행사에서 발표된다.

이번 온라인 공모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hangemakers.com/powerofsmall 를 참조하면 된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