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수학 성적, 여름방학 동안 재미있게 올린다

- 재미와 공부 두 가지를 모두 잡는 방법

2012-07-17 10:02
서울--(뉴스와이어)--장마가 끝나면 어김 없이 이어지는 것이 바로 무더위와 여름방학이다. 올해부터 ‘주5일 수업제’가 전국적으로 확대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여름방학이 짧다. 이 짧은 기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2학기 성적이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놀고 싶은 초등학생의 마음은 무겁기만 하다.

초등 온라인 교육의 대표기업인 와이즈캠프닷컴(대표 이대성 www.wisecamp.com)에서 공부의 재미와 2학기 예습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환상의 수학특강 오케스트라’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상의 수학특강 오케스트라’는 학년별 전문 강사의 수학 특강과 애니메이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단원 별 학습 결과에 따라 바이올린, 피아노, 플루트, 호른 등 오케스트라에 필요한 악기를 모두 모으면, 환상의 연주를 들을 수 있어 단순히 공부를 하는 것 이상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2학기 수학 특강에서는 학년별로 2학기 수학 학습 포인트를 콕콕 짚어 주고, 수학에 자신감을 심어주는 3단계 시스템 [동영상 강의 듣기 ▶ 문제 풀기 ▶ 확인 문제로 실력 확인하기]으로 수학 성적을 확실하게 올려 준다.

2학기 수학 예습 뿐 아니라, 1학기 과정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단원 별로 선택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수학 실력을 보다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홈페이지(www.wisecamp.com) 또는 대표번호(1588-6563)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300만명 이상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이다. 초등 교육에만 매진하여 2004년 정보통신부 주관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 애니쿤앱 스마트앱어워드대상 수상까지 수 많은 교육관련 상을 받은바 있다. 2017년 7월 비상교육과의 전략파트너사 투자 유치 계약 체결로 초등 교육에 대한 방대한 인프라를 확보했으며, 초등학생의 학습흥미 유발과 오래 남는 자기공부를 실현시키기 위해 학습 큐레이팅 시스템이 도입된 초등 전용기기 학습 '스마트 와이즈캠프'를 2018년 1월 출시를 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정수영 대리
02-2106-4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