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키즈 클럽 패키지’ 선보여

- 대관령의 청정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여름 휴가

- 인터컨티넨탈 평창,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4인 가족이 함께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키즈 클럽 패키지’ 8월 25일까지 선보여

- 스탠다드 룸 1박, 4인 조식, 키즈 클럽 4시간 이용 혜택 제공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2-07-17 10:23
평창--(뉴스와이어)--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7월.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휴일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가 ‘키즈 클럽 패키지(Kids Club Package)’를 오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4인 가족이 함께 실속 있는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스탠다드룸에서의 1박, 다채롭고 건강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의 4인 조식(13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 포함)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은 부부와 아이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준비된다.

또한 4세 이상, 13세 이하 자녀에 한하여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즈클럽 ‘플래닛 트레커스’에서 4시간 동안 다양한 놀이 및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플래닛 트레커스는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습하고 뛰어 놀 수 있는 휴식처이자 놀이 공간으로, 밝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꾸며진 공간 속에 다양한 완구와 어린이 서적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림 그리기, 종이 접기, 가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미술 체험뿐 아니라 영화 감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기다리던 여름 휴가를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줄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26만 9천원부터(4인 가족 기준 / 세금 별도)이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alpensia.com) 및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에서 가능하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실
주리혜 주임
02-2187-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