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김용진 박사, ‘전뇌학습법’ 공개 강좌 21일 진행

뉴스 제공
브레인킹
2012-07-17 13:3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의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가 7월 21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전뇌학습법’에 대해 공개강좌를 무료로 진행한다.

전뇌학습이란 좌뇌, 우뇌, 간뇌를 통칭하며 전뇌의 계발을 통해 고도의 집중력과 잠재된 전뇌 능력을 깨워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으로 이 학습법을 창안한 김 박사는 “전뇌학습법을 배우면 누구나 공부의 신이 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교육과정은 초-중-고급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고, 총 80시간 이수로 모든 과정을 끝마칠 수 있다. 초급 단계에서는 집중력, 사고력, 어휘력, 논리력, 기억력 등 독서 능력을 향상시켜 보통 책 읽는 속도에서 평균 10 ~100배 빨라질 수 있다.

중. 고급 단계에서는 최단시간에 영어단어와 한자암기법, 교과서암기 7.5.3 원칙, 요점정리 등 전뇌기억법(이미지)을 통해 학습력을 증진 시킬 수 있다.

뉴질랜드에서 유학중인 박수진(14) 양은 책을 읽는 속도가 느렸는데 전뇌학습과정을 마치면서 평소보다 25배나 빠르게 읽게 되었고 기억력, 집중력 향상으로 기말고사를 전 과목 평균 90점 이상을 받았다.

김포에서 온 쌍둥이 김미선 양(15), 김미진 양(15)은 전뇌학습프로그램에 참여 후 이번 1학기 시험에서 나란히 전교 1,2 등을 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큰 성적 향상으로 아이들은 매우 기뻐했으며 김양 부모님은 전뇌학습의 효과에 놀라워하며 집중력, 기억력, 지구력, 학습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무원을 준비하는 이 모(29) 씨는 매번 시험시간이 부족해서 자신감을 많이 상실했는데 전뇌학습을 통해 학습속도를 1/10 로 단축 시켰다. 평소 많이 어려워했던 영어 과목에서 암기력 향상으로 평균점수를 크게 올릴 수 있었다.

전뇌학습은 세계대백과 사전에 등재되어 있고, 장영실과학문화상 금상, 글로벌 신지식인대상, 대한민국 성공대상 (천재교육 부문) 등을 수상하는 등 이미 검증받은 교육법이다.

김 박사는 “전뇌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어 두뇌를 활성화 시켜 모든 사람이 현재 능력보다 월등히 나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무료특강만으로도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확언했다. 02-722-3133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강선희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