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모바일인터넷 행사 한국관 참여 기업 모집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2-07-17 14:1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단일 모바일인터넷 행사 중 하나인 ‘글로벌 모바일인터넷 컨퍼런스(http://www.gmic-sv.com/)’가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이틀간 미국 IT 산업의 심장부인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2년 5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행사에서 32개국 5,200명 이상의 참가자를 유치한 바 있는 글로벌 모바일인터넷 컨퍼런스는 이번 10월 행사에서 더 큰 규모로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모비애드/모바일먼데이는 글로벌 모바일인터넷 컨퍼런스에서 한국관을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세계 모바일인터넷 관련 종사자들과 의사결정자들이 대거 참가할 이번 행사에서 향후 펼쳐질 글로벌 비즈니스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장 효율적인 비용으로 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적극 활용하기를 권한다.

한국관 참여에 관심이 있는 기업에게는 구체적인 안내서를 보내드린다. 선착순 5개사로 마감되며, 참가사에게는 600달러 Executive Gold 티켓을 두 장씩 제공한다. (1,200달러 상당)

상세 내용은 http://mobiad.org/s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먼데이: http://mobilemonday.co.kr
모비애드: http://mobiad.org
GMIC: http://www.gmic-sv.com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10-2050-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