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D협회, 제4회 HRD 지식 나눔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한국HRD협회
2012-07-17 18: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는 제4회 HRD 지식 나눔 세미나를 오는 7월 25일(수) 오후 1시 30분 HRD아카데미(한국HRD협회 교대연수원)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HRD 지식 나눔 세미나는 HRD 전문강사, HRD Staff, 교육담당자 상호 간 유형과 무형의 다양한 지식과 경험, 자료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사회공헌의 장으로, 한국적 HRD의 발전을 위한 소통과 HRD에 대한 올바른 위상을 정립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HRDer의 핵심역량인 분석, 개발, 평가 3개 분야에 대하여, 각 분야별 권위를 자랑하는 최고의 HRD 전문가들의 강연 기부를 통한 지식 나눔으로 진행된다.

동국대학교 조 벽 석좌교수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분석(ANALYSIS) 트랙에는 입소의 신범석 박사, 하우솔 일터혁신 연구소의 신동필 박사, 개발(DEVELOPMENT) 트랙에는 서울대의 임철일 교수, 한국액션러닝협회의 김형숙 박사, 평가(EVALUATION) 트랙에는 안양대학교의 박소연 교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의 이 성 원장 등의 심도 있는 강의가 기대된다.

HRD 지식 나눔 세미나 : http://forum.hrdtv.com/

한국HRD협회 개요
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 박사)는 1987년에 설립된 인적 자원 개발 기관 및 전문가의 순수 민간단체로 △인재 교육 이론 정립 △전문가 육성 △정보 공유 △HRD 산업 저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인적 자원 개발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게 목적이다. 현재 △월간HRD 발행 △HRD포럼과 CHO포럼 개최 △한국HRD대상 △HRD KOREA 대회 △HRD 아카데미 운영 △전문 강사와 HRD 전문가 양성 및 자격 인증 △도심형 연수 시설 임대 △전원형 연수원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http://forum.hrdtv.com/

웹사이트: http://www.khrd.co.kr

연락처

한국HRD협회/월간HRD
김현지 기자
02-525-9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