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웰컴투원주추진협의회, 원주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 실시…7월 18일까지 접수

- 7월20일~7월21일, 1박2일 원주 주요관광지 무료 여행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2-07-18 09:50
서울--(뉴스와이어)--풍경이 아름다운 늘 푸른 원주, 건강한 도시 원주에서 7월 18일까지 원주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주시 웰컴투원주추진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주)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이번 원주관광 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7월 18일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9일(목) 원주 관광홍보단 이벤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24명에게 원주시 관광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강원감영, 무위당 장일순 기념관, 한지테마파크, 박경리 문학공원, 관음사, 치악산 구룡사, 학곡 농촌 체험마을, 허브팜, 간현 관광지 등 원주 주요관광지를 방문하는 1박2일 무료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원주 관광홍보단은 오는 7월 20일(금)부터 7월 21일(토), 1박2일 기간 동안 원주시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취재하여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면 된다.

홍보단 신청방법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에서 강원도 원주시 ’고향민‘ 또는 ’지역민‘으로 가입하여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올릴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홍보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20일~7월21일 1박2일 여행으로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주관한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원주 8경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널리 알리고, 이벤트를 통해 영주 관광의 색다른 관심을 제공하여 건강 도시인 영주의 우수한 관광 자원의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가자격은 원주를 사랑하고, 원주시 관광 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7월 18일(수) 18:00까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 원주시 커뮤니티에 ‘지역민’ 또는 ‘고향민’으로 회원가입 후 관광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내마음의고향: http://myhome.tourtalker.co.kr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