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소원의 기적, 덴티스테와 함께 사랑을 나누세요

- 토탈 오랄 케어 전문 브랜드 텐티스테,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후원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7-18 09:56
서울--(뉴스와이어)--긍정의 힘, 누구나 꿈꾸고 희망을 가지게 되면 더 큰 힘이 생긴다. 특히 병마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면역력을 증가시켜 치료의 효과가 배가 된다.

특히 한참 미래의 즐겁고 희망찬 꿈을 키워야 할 나이에 소아암, 백혈병, 근이영양증 등 난치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잠시나마 병원을 벗어나 체험학습을 경험하거나, 자신이 꿈꾸는 경찰관이 하루 되어볼 수 있다면 그 이후 아이들이 치료에 임할 때 그 효과는 확연히 나타난다고 한다.

이러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36개국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어위시재단의 국제본부의 한국지부로서 2002년 11월 설립 된 후 매년 소원을 이루어주며 투병의 힘을 실어주고 잃어버렸던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난치병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소원을 이루어주며, 사랑을 나누는데 동참하고자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덴티스테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후원한다.

덴티스테는 2012년 3월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주최한 메이크어위시 자선 골프대회의 제품 후원을 시작으로 6월 정식 협약을 체결하고 6월부터는 메이크어위시-덴티스테패키지 제품을 출시하였다.

덴티스테 제품 중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로고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품 1세트 당 200원이 난치병 아동과 청소년들의 소원 성취 사업의 후원금으로 적립이 되며 이와 함께 이용하는 소비자도 덴티스테와 함께 소원 성취에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 (Social Responsibility)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덴티스테 제품은 수면 중 발생하는 입냄새의 원인을 감소시켜 자고 일어났을 때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치약으로, 회향, 계피, 감초, 세이지, 카모마일, 정향유, 페퍼민트유, 유칼립투스유 등 입 냄새 제거와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에서 추출한 허브 성분과 함께 천연소재 감미료인 자일리톨이 첨가되어 입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입 속 환경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스위스의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비타민 C와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이산화규소가 함유되어 있다.

덴티스테의 수입원인 실란트로 주식회사의 강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후원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성취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더욱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후원할 수 있는 덴티스테 패키지 제품 구입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http://www.dentis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 미디어
정현희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