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동물용 진단 제품 시장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2-07-18 11: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은 Kalorama Information이 최근 ‘세계의 동물용 진단 제품 시장(The World Market for Veterinary Diagnostics)’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동물 진단검사는 인간 진단검사 등 주류를 이루고 있는 헬스케어 진단 기술과 진단 방법의 도입에 따라 이제 성숙기에 접어들었지만, 기술 혁신 가능성이 큰 관련 시장을 성장시키고 있다. 주류인 헬스케어 시장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는 진단 방법인 면역진단, 분자진단(핵산검사 포함), 혈액학 검사, 임상화학은 애완동물(반려동물)과 식용 동물(가축)에게도 응용되고 있다.

애완동물을 위한 일반적인 진단검사 제품으로는 병원에서 사용되는 분석 기기, Lateral Flow 면역진단 어세이, 또 첨단 연구실에서 플레이트상에 완결되는 면역분석 등을 들 수 있다. 연구실에서 PCR(중합효소 연쇄 반응)과 마이크로어레이(Microarray)를 이용하는 규모는 아직 작은 편이지만 시장은 꾸준하게 성숙되고 있다.

애완동물 진단 시장의 발전은 병원의 분석 기기 구매, 또는 수의학의 진단기기 구매 및 사용 방법에 의존하고 있다. 애완동물 진단에 있어서 동물 검역소 이외의 검사가 중요한 역할을 계속 담당할 것으로 보이지만, 병원에서의 진단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이다.

식용 동물의 진단은 가축의 예방의료에 기여하고, 예방접종과 선발 육종(Selective Breeding) 등을 보완하고 있다. 면역진단 및 분자진단 제품은 식용동물 개체군의 감염증을 근절하기 위해 사용된다. 식용동물 진단 시장은 큰 경제적 손실과 기아 등의 큰 문제뿐만 아니라 인간 사회의 질병 감염을 방지하면서 국내 산업과 인간에 미치는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정부의 조치와 보조를 맞추어 나아가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 출처: http://www.giikorea.co.kr/press/kl100084_kr.html
수의학 시장동향: http://www.giikorea.co.kr/topics/PH05_kr.htm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