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7-18 11:34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대표 김훈)는 12일 오후 4시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엘리샤코이 3D스핀클리너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3월 22일 접수를 시작으로 최종 본선을 거쳐 12일 개최된 시상식에서 당선작이 최종 발표되었다. 특히 이번 엘리샤코이의 3D스핀클리너 런칭과 함께 준비된 하나의 프로젝트로 50여팀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접수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3D스핀클리너 UCC 공모전 심사기준은 내부심사 50%와 외부심사(유튜브 조회수) 50% 총 100점 만점으로 진행, 영예의 대상에는 광운대학교 박소영팀, 최우수상에는 광운대학교 차정평, 그리고 경북전문대학 양선모 2팀에게 각각 돌아갔다.

특히 광운대학교 박소영 팀은 클리어코드라는 독특한 주제를 담아 3D스핀클리너의 3가지 코드에 맞춰 클렌징을 완전 정복한다는 의미를 부합하여 제작되었으며 광운대학교 차정평 팀은 3D스핀클리너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지 자신감 있는 여자로 만들어 준다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마지막으로 경북전문대학 양선모 팀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을 패러디하여 재치있는 랩 가사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상을 탄 광운대학교 박소영 팀에게 상금 1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되었으며, 최우수상 수상작 광운대학교 차정평팀과 경북전문대학 양선모팀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상장이 각각 수여되었다.

UCC 동영상은 엘리샤코이 공식블로그(blog.naver.com/elishacoy) 및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