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SNS 기자단·서포터즈 모집

- 페이스북․트위터 운영 참여…8월 10일까지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2-07-18 11:37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가 회원의 목소리를 보다 가까이 듣고, 보다 빠르게 소통하기 위해 개설하는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함께 운영할 ‘The-K SNS 기자단·서포터즈’를 모집한다.

The-K SNS 기자단은 교직원공제회 블로그 및 SNS의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바이럴 활동을 담당한다. 전국 사범대·교육대 학생 및 초·중등 교사(임용후 3년 이내)를 대상으로 교육 및 문화 관련 콘텐츠 제작 경험자 및 SNS 활용에 능숙한 자를 우대하며,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교직원공제회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공제회 홈페이지(www.ktcu.or.kr) 또는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sns@ktcu.or.kr)로 보내면 된다.

The-K SNS 기자단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지원금이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는 영화상품권이 증정되며, 최종 우수 활동자(3인)에게는 개인별로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수여된다.

The-K SNS 서포터즈는 교직원공제회 블로그 및 SNS 바이럴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교직원공제회 회원 중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가입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총 300명을 선발하며,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 영화상품권 2매가 지급되며, 교직원공제회가 주최하는 회원 문화복지 행사에 우선 참여기회가 일부 제공된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

The-K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0일까지, 활동기간은 2012년 9월 1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다. 문의는 전화 02-767-0203, 0213(미디어운영팀), 이메일(sns@ktcu.or.kr)로 하면 된다.

한편, 교직원공제회는 18일부터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개설해 회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교직원공제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TCU)은 친근한 메시지, 유용한 소식과 정보, 참여와 소통을 키워드로 교육, 건강, 패션,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매일 2회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함께 오픈하는 교직원공제회 트위터(www.twitter.com/withKTCU)는 교직원공제회 알림 사항, 페이스북 콘텐츠 링크, 이벤트 안내 등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쌍방향 소통 채널로 운영된다.

교직원공제회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7월 18일부터 27일 자정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각각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전략홍보팀
과장 김태훈
02-767-02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