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경 주연 ‘더 레이디’ 9월 개봉 확정

서울--(뉴스와이어)--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의 굴곡 깊은 거대한 인생을 그린 영화 <더 레이디>가 드디어 9월에 개봉한다. 동시에 극 중 ‘아웅 산 수 치’ 로 분한 양자경의 담대하며 고결한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주연: 양자경, 데이빗 듈리스 / 감독: 뤽 베송 / 수입/배급: CJ 엔터테인먼트㈜]

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
위대한 그녀의 더 위대한 인생을 담은 <더 레이디> 9월 대 개봉!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아시아 최고의 연기파 여배우 양자경과 세계적인 제작자이자 감독인 거장 뤽 베송의 만남만으로도 이미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더 레이디>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더 레이디>는 작은 체구에도 강인한 정신력으로 미얀마의 독재정권에 맞서 싸우다 15년간의 가택 연금을 당해야만 했던 ‘아웅 산 수 치’의 일대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미얀마 전국민의 정신적 지주이자 민주화의 꽃을 상징하는 ‘아웅 산 수 치’를 아시아 최고 여배우 양자경이 완벽하게 열연, 사랑하는 가족들과 헤어져 살아야 할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한 그녀의 인생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양자경은 세계적인 여배우인 만큼 놀라운 연기력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인터뷰를 통해 “아웅 산 수 치의 일대기를 연기한다는 것은 책임감을 갖고 해야 하는 일이었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애착과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하였다. 더욱이 <더 레이디>는 개봉 전부터 큰 이슈를 모으기도 하였는데 바로, 아웅 산 수 치와 양자경이 극적 만남이 이뤄진 것. 아웅 산 수 치는 가택연금으로 실존 인물임에도 만날 수 없었기 때문에 양자경과의 단 한번의 만남은 전세계적인 이슈를 모을 수 있었던 것이다.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한 삶을 산 ‘아웅 산 수 치’의 일생을 리얼하게 그린 영화 <더 레이디>는 9월 개봉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담대하고 강인한 모습의 양자경, 실제 ‘아웅 산 수치’와 닮은 모습만으로 시선 압도!
위대한 그녀의 거대한 인생이 느껴지다!

최근 전세계가 주목 하고 있는 실존 인물이며 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더 레이디>. 이번에 공개 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굳게 다문 입과 소망을 염원하는 듯한 눈빛, 강한 신념이 돋보이는 양자경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노벨 평화상’, ‘15년의 감금’ 등의 카피는 순탄치 않았던 ‘아웅 산 수 치’ 여사의 거대한 인생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더 레이디>는 아시아 최고의 여배우 양자경의 완벽 열연과 세계적인 거장 뤽 베송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올해 가장 높은 완성도를 자랑,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웅 산 수 치’와 양자경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더 레이디>는 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의 조국을 위한 투쟁과 가슴 아픈 러브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