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농협 ‘디딜향’, 19일 홈앤쇼핑 통해 3차 방송

서울--(뉴스와이어)--무더위와 장마 때문에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이다. 볶고, 끓이다 보면 어느새 땀이 비오듯 하는데, 아이들의 여름방학까지 앞두고 있어 주부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처럼 입맛 없고 영양은 챙겨야 하는 계절에는 우리 쌀로 만든 떡이 제격이다. 최근에는 소포장 형태로 제작된 간편떡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간편떡을 고를 때는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는지, 칼로리와 영양은 어떤지 꼼꼼히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 오는 7월 19일 홈앤쇼핑을 통해 3차 방송에 나서는 ‘디딜향’은 이러한 걱정 없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맛볼 수 있는 웰빙 떡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정남농협 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의 ‘디딜향’은 홈앤쇼핑을 통해 영양찰떡 (플레인, 흑미, 단호박, 백년초, 쑥) 40g*40개, 찹쌀떡(단호박, 백년초, 쑥, 흑미)50g*20개, 구이떡 40g*20개 총 80개 구성을 39,900원에 선보인다.

디딜향은 식이섬유가 많은 보리, 현미, 율무 등을 주재료인 쌀가루에 혼합한 뒤 검정콩과 한약재 등을 첨가한 제품으로, 칼로리는 낮고 영양성분이 많아 식사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디딜향’의 관계자는 “100% 우리농산물만 사용했고 지방분해 효소로 유명한 ‘리파아제’저해율도 기존(8.6%)보다 1.8배 높은 15.5%로 지방흡수를 막는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 다이어트 걱정인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일본에도 수출하고 있고 모유수유 중인 산모들도 많이 찾는 제품인 만큼 더욱 믿고 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순수 국내산 떡‘디딜향’은 7월 19일 오후 6시 4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디딜향 홈페이지(www.didilhyang.com)에서는 제3회 쌀가공 제품품평회에서 금상을 받은‘매생이 떡국떡’을 비롯해 영양을 살린 전통 떡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농협
홍보실
이윤식 차장
02-2080-5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