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mni, ‘Front Office Service Provider Edition’ 출시
- 일관성 있는 사업 친화적 ITIL / ITSM 인터페이스가 관리 서비스 사업자의 중요한 문제 처리
관리 서비스 사업자와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 정보통신 사업자를 위한 이 Biomni의 신제품은 서비스 제공품목의 정의와 관리, 발표 및 운영 개선, 고객 만족 증가를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게 한다. Biomni의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ITSM 플랫폼은 클라우드와 가상, 물리적 환경 전체에서 관리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모든 IT 서비스에 보편적인 ‘하나의 창’을 제공한다.
New Asian 존재성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하기 위해, Biomni는 싱가포르와 호주, 중국, 일본에 시장 점유율을 넓혀 가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기존 고객으로는 Biomni를 배치하고 있는 관리 서비스 사업자와 금융기관. 기타 사업체가 포함된다.
Biomni의 CEO인 Angus Gregory는 “아시아 시장에 직접 우리의 소프트웨어를 직접 제공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Biomni는 IT 서비스 관리를 혁신시키고 서비스 사업자에게 고객에게 일관되고 사업 친화적인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지위를 향상시킨 오랜 전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올인원 고객 인터페이스로 고객 서비스와 요청 제기
Biomni Front Office Service Provider Edition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진정한 멀티 고객 지원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격차를 처리하는 독립적인 올인원 솔루션(all-in-one solution)이다. Helpdesk 또는 ERP 소프트웨어 등과 같은 기존 IT 시스템에 대한Biomni의 불가지론적 접근방식으로 인해 기존 시스템과 기술이 최대한 활용되며 전체 서비스 요청실행 과정이 자동화된다. 이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를 합리적으로 진행시키며 계속적인 유지를 간편하게 수행하며 용이한 실행을 보장한다.
CEO Angus Gregory는 “Biomni는 필요에 맞는 IT 서비스를 적시에 비전문가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독립적이고 민첩한 방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Global Software
- Biomni에 중국어, 일본어, 말레이어, 러시아어를 추가함으로써 세계 기업들은 17개 모국어로 제작된 서비스 카탈로그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 Biomni의 독립적인 플랫폼은 새로운 IT 서비스를 신속하게 추가 또는 삭제하고, 복수 사용자에게 동시에 차별화된 IT 서비스를 발표하며, 차별화되고 브랜드화된 개인화 경험을 전달한다.
파트너사
· 싱가포르의 Imperium Solutions
· 싱가포르의 Westcon Group
· 호주의 Insentra Technology Partners
· 호주의 Thomas Duryea Consulting
가용성 및 가격
새로운 Front Office Service Provider Edition은 즉시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Biomni(dot)com에서 담당자 Kesh.Dhillon에게 문의한다.
웹사이트: http://www.biomni.com
연락처
Singapore:
Koh Joh Ju
Pinstripes Communications
+65 9681 7045
이메일 보내기
USA:
Heidi Groshelle
Groshelle Communications
+1-415-307-1380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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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7월 18일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