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두결한장’, ‘후회하지 않아’와 함께하는 밤샘 상영회 2탄 전격 결정
김조광수 감독의 제작 작품과 연출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절호의 기회!
김조광수 감독과 배우 이영훈이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
영화 <두결한장>이 <후회하지 않아>와 함께하는 밤샘 상영회 2탄을 전격 결정했다. <후회하지 않아>는 제11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작품성은 물론이고 2006년 개봉 당시 퀴어 영화, 다양성 영화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4만명 이상의 스코어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이른바 ‘후회폐인’으로 불리는 마니아를 탄생시킬 만큼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한국 영화 최초의 본격 퀴어 멜로 <후회하지 않아> 상영 소식과 김남길과 파격적인 동성 연기를 펼치며 화제를 모았던 주연배우 이영훈이 김조광수 감독과 함께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알려지자 벌써부터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들뜬 마음을 숨김없이 전해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밤샘 상영회 2탄은 김조광수 감독이 퀴어 영화 연출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영화 <후회하지 않아>와 감독의 첫 번째 장편 연출작 <두결한장> 동시 상영되어 퀴어에 대한 가장 대담하고 차별화된 감독의 시선을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7월 20일(금) 오후 10시 30분부터 대학로 CGV에서 시작될 <두결한장> 밤샘 상영회 2탄은 1탄에 버금가는 뜨거운 호응과 폭발적인 열기로 가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밤샘 상영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김조광수 감독의 개인 블로그(http://blog.naver.com/petrki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밤샘 상영회 2탄을 마련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두결한장>은 지금 바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shoes.co.kr
연락처
딜라이트
02-517-3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