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계획부터 운영까지 100% 임대 매장으로 인천지역 상권 업그레이드
- 주도적인 콘텐츠 구성 및 차별화된 콘셉트로 과학적인 MD 구성
- 소비자 선호도 및 결핍해소 욕구 높은 브랜드 입점으로 소비자의 발걸음 사로잡을 것
-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갖춘 교통 중심지로 인천 지역 최고 상권으로의 부상 기대
스퀘어원은 서울 동대문이나 명동의 쇼핑몰, 송파 장지동 가든파이브 등의 분양형 쇼핑몰이 아닌 영등포 타임스퀘어, 롯데몰 김포공항 등과 같은 100% 임대형 유통 비즈니스를 갖추고 있다.
임대형 복합쇼핑몰은 개발업체가 임대료를 받고 점포를 일정 기간 빌려주는 방식으로, 입점 매장을 분양 상품이 아닌 하나의 운영자산으로 여기고 직접 관리하므로 주도적으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차별화된 콘셉트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몰링’과 같은 과학적인 MD 구성이 가능한 것도 이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관된 이미지를 구축, 쇼핑몰 운영을 활성화하고 꾸준한 집객력을 유지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스퀘어원은 임대형 쇼핑몰의 장점을 살려 국내외 주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래그샵, 디자이너 편집샵, 뉴라이프스타일샵, 멀티플렉스 영화관(CGV), 국내 최초 푸드 테마파크 ‘누들로드’, 대형마트(홈플러스) 등 소비자의 선호도 및 결핍해소 욕구가 강한 브랜드를 선별해 입점하고 업종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인천 시민들과 서울 서남부지역민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퀘어원이 위치한 인천 연수구는 고품격 주거지역으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높은 소득 수준을 가진 지역이다. 스퀘어원 바로 옆에 위치한 이마트가 전국지점 중 상위권의 매출 실적을 기록 하는 등 연수구 및 송도 신도시, 논현·한화 지구와 같은 주변 지역에 약 100만 명의 기초 상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수용도가 높은 20~40대 소비자가 많다. 스퀘어원 그랜드 오픈 후 업그레이드된 지역 상권을 형성, 매출의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뛰어난 교통 인프라는 인천과 서울 서부지역 최고 상권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스퀘어원의 장점 중 하나다.
인천 1호선 동춘역 1분 거리로, 인천의 강남이라 불리는 송도 신도시 및 논현·한화 지구와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10차선 경원로, 8차선 청릉로 대로변, 13개 버스 노선 경유지에 위치하여 인천 내 교통의 중심지에 있다고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 2·3 경인 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제 2 외곽 순환도로의 중심에 위치하여 차량 접근이 용이하고 인천대교 개통으로 인해 인천공항까지 약 30여분 거리로 편리한 광역 교통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스퀘어원 오창룡 상무는 "스퀘어원은 100% 임대형 유통구조로 계획부터 운영까지 ㈜서부T&D가 책임을 지며, 인천지역 최초의 선진국형 복합쇼핑몰이 될 것”이며 “인천 지역 뿐 아니라 뛰어난 광역 교통권으로 서울 서남부 지역민까지 유입하여 인천 상권의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연락처
홍보대행
Lee&comm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부T&D SQUARE1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