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몰, 발냄새 먹는 무서운 백색가루 ‘K-126’ 개발
발 냄새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을 뿐 의외로 많다. 활동량이 많은 영업직 샐러리맨, 몸에 땀이 많은 체질, 손발 다한증이 있는 사람들, 부츠와 장화로 뽐내길 즐기는 여성들은 발 냄새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또한 통기성이 부족한 신발 속에 세균과 곰팡이 균이 증식해 암모니아 가스가 생겨 악취가 발생하는 것이다. 발바닥 땀샘 분비물과 각종 먼지, 각질과 같은 단백질로 인해 세균 증식 빠르게 진행돼 냄새가 심해지는 것이다.
최근 발 냄새 주범인 신발 속 암모니아 가스 냄새를 100% 잡아주는 신발 전용 탈취가루가 주목받고 있다. 수입제품도 100% 해결하지 못한 발냄새 완전제거를 ‘K-126’이란 국산 제품이 해낸 것이다. K-126은 신발 속에 증식하는 126가지 세균을 박멸해 사용 즉시 신발 냄새를 완전히 제거한다. 한번 뿌려주기만 하면 효과가 오래도록 지속돼 며칠간 냄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K-126은 완전한 백색무향이다. 동종의 수입제품들처럼 다른 향으로 냄새를 감추는 것이 아니다. 사용 전후 중금속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도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 인체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부작용도 전혀 없는 것이다. 이런 사실들로 KC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K-126’ 제품을 개발한 부자몰의 김솔현 대표는 “악취가 나는 신발 안쪽을 제품용기의 캡을 열고 노즐로 3,4회 뿌려준 뒤, 깊숙이 내용물이 침투하도록 잘 흔들어 주기만 하면 된다”고 간편한 사용방법을 설명했다.
발 건강 관련 제품을 오랫동안 개발해 온 부자몰에서는 그동안 씻기만 해도 발 냄새, 발 각질 무좀이 한꺼번에 해결되는 ‘부자되는 발샴푸’, 흡수력이 뛰어난 ‘풋크림’, 굳은살 묵은 발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풋스크럽’ 등 풋케어 시리즈로 출시하여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누려왔다. 이번 K-126 개발로 인해 발 냄새에 관한 독보적인 완성작으로 업계에서는 평가받고 있다.
부자몰에서는 발 냄새 제거, 발 각질 제거 관련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발냄새 없애는 방법의 환상적인 발 냄새 콤비, 발 냄새 프리미엄 콤비, 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발 각질 콤비, 발 각질 프리미엄 콤비 등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제품구입 문의는 부자몰(http://www.bujamall.kr), 전화 1688-1026
부자 개요
(주)부자는 부자 되는 발샴푸 제조 및 판매업체로 부자몰(www.bujamall.kr)에서 발냄새 및 발각질 제거제, 무좀약 등을 판매하고 발관리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 및 상담안내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jamall.kr
연락처
부자몰
김운식 과장
1688-1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