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 대전 5개 전통시장과 MOU체결

뉴스 제공
선양
2012-07-19 13:50
대전--(뉴스와이어)--선양(사장 박근태)은 지난 7월 10일(화)에 있었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후속조치로 7월 19일(목) 11:00에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선양 본사 9층에서 대전 5개 전통시장(가수원상점가상인회 백경현 회장, 문창전통시장상인회 이범식 회장, 법동시장상인회 양차승 회장, 태평시장상인회 신동열 회장, 한민시장상인회 이상훈회장)대표와 각 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세부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전통시장 자매결연 협약 내용에는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하여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시장을 이용하도록 노력하고, 명절 및 대외 봉사활동이나 사내행사 물품 구매 시 전통시장을 적극 이용하기로 했다. 또한 온누리상품권을 적극 구매하여 지역사회 개발사업, 성과상여금, 포상금 등에 활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협약 내용이 담겨져 있다.

이와 함께 선양은 자사제품인 O2린 소주 보조상표를 활용하여 전통시장 홍보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했다.

선양과 대전상인연합회의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이바지 하기 위한 이번 협약은 점차 충남지역 15개 시장도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선양은 2011년 도마시장과 올해 1월 중리시장과 자매결연을 체결 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soju.co.kr

연락처

선양
홍보실
현지훈 대리
042-530-1832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