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명화의 감동을 갤럭시S3 케이스에 담아내

- 명화 입은 갤럭시S3 지갑형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07-19 14:29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LTE폰 액세서리 시장의 절반 가까이 차지하고 있는 케이스는 재질과 콘텐츠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는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 클림트 등의 그림을 모티브로 케이스와 예술과의 콜라보레이션(협업)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안쪽 보호 젤리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달리 잔기스가 나지 않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탄력과 유연성이 좋아 쉽게 탈 장착이 가능하다. 별도의 지갑을 소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지폐, 신용(교통)카드, 명함, 카드형 USB 메모리 등을 함께 소지할 수 있게 기능을 더했다. 특히, 꺾어서 바닥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기능은 사용자가 영화, 동영상, DMB, 애니메이션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하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 처리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이 세련미를 더했다.

갤럭시S3 케이스 외에도 갤럭시노트, 갤럭시S2 HD LTE, 옵티머스 LTE2, 베가레이서2, 아이폰4/4S 등 다양한 스마트폰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우석기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