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청화텔레콤, 원격회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파트너십 체결

- 이번 파트너십으로 50번째 글로벌 사무소를 개설함으로써 Arkadin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위상이 강화

뉴스 제공
Arkadin
2012-07-19 18:04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인 아카딘(Arkadin)과 대만의 정보통신 사업자인 청화텔레콤(Chunghwa Telecom)은 이 지역에서 자신들의 시장 잠재력을 강화, 확대시켜 줄 파트너십을 발표하였다.

계약조건에 따라 아카딘(Arkadin)은 청화텔레콤(Chunghwa Telecom)에게 오디오 및 웹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청화텔레콤의 비즈니스 고객들은 아카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을 갖춘 보다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협업 서비스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Chunghwa Telecom International Business Group의 T. F. Leng 사장은 “이번 계약은 최고 품질의 오디오 컨퍼런스와 협업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한다는 유사한 목적을 가진 두 회사 간의 매우 전략적인 파트너 십이다. 청화텔레콤 고객은 이제 오디오 및 웹 회의, 이벤트 서비스를 포함하여 더욱 폭 넓은 원격회의 옵션을 갖게 될 것이다. 청화텔레콤 고객은 또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기기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회의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카딘(Arkadin)의 CEO겸 창립자인 Olivier de Puymorin는 “가장 앞선 최고의 협업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우리와 마찬가지로 성장과 고객 서비스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통신사와 파트너 십을 체결하고자 했다. 청화텔레콤의 업계 최고의 비전과 네트워킹 우수성은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정보통신사 중의 하나가 되었다. 우리는 청화텔레콤와 제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의 결합된 힘이 이 지역에서 더 큰 혁신과 시장 점유율 확대를 가능하게 해 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아카딘(Arkadin), 50번째 글로벌 사무소 설립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아카딘(Arkadin)은 타이페이에 이 회사의 50번째 글로벌 사무소인 현지 사무소를 설립할 예정이다. 아카딘(Arkadin)의 아태 지역 수석 부사장인 Serge Genetet는 “핵심경쟁 우위사업은 우리의 현지화된 사업 접근방법이다. 우리는 이 지역에서 성장과 시장 점유율 확대하는 데 일조하기 위해 청화텔레콤 팀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Arkadin 관련정보

2001년 설립된 아카딘(Arkadin)은 통합 커뮤니케이션으로 오디오, 웹 및 비디오 회의에서 원격 협업 솔루션의 전체 범위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아카딘(Arkadin)은 모든 유형과 규모의 기업에게 사업 생산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사용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효과적으로 소통, 협업할 수 있게 한다. 아시아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남미, 북미 29개국에서 50개의 운영 센터로 구성된 세계적 망으로 아카딘(Arkadin)은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사업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전달하고 있다. 아카딘(Arkadin)은 25,500여 고객사에 현지 고객 서비스 지원으로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Arkadin)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arkadinapa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화텔레콤(Chunghwa Telecom) 관련정보

청화텔레콤(Chunghwa Telecom) (TWSE: 2412) (NYSE: CHT) 은 대만의 선두적인 정보통신 사업자이다. 이 회사는 대만의 일반가정 및 기업체 고객에게 유무선 전화선, 인터넷,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화텔레콤(Chunghwa Telecom)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cht.com.tw/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Sylvia Chen
Arkadin
이메일 보내기
직통전화 : +65 6572 4731
휴대폰 : +65 9230 9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