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런던올림픽 승리 기원 창업 이벤트 실시

2012-07-20 08:38
서울--(뉴스와이어)--뽕뜨락피자(www.bbongdderak.com)는 런던올림픽 선전을 기원하고, 테이크아웃피자 리딩 브랜드인 뽕뜨락피자를 홍보하기 위하여 파격적인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파격적인 창업비용 할인 이벤트로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최첨단 컨베어식 오븐기외 피자 장비 일체를 무상으로 지원 한다. 이번 행사 참가 조건은 10평 이상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 가능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울, 경기 및 부산지역 창업 희망자를 선착순 선별 접수 받고 있다.

뽕뜨락피자 소비자 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율 높아

뽕뜨락피자는 최근 품질의 고급화 및 까페형 인테리어 도입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일련의 차별화 전략으로 동종 업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품질은 메이저급 골드 피자이면서 가격은 중가를 지향 하여 구매 고객층으로부터 품질 만족은 물론 재 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가격 정책을 운영 할 수 있는 원동력은 자체 도우 공장 및 선진 기법의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을 구축한 덕분이다.

안정적인 수입 보장형 테이크아웃 시스템 운영

뽕뜨락피자의 가장 큰 특장점은 테이크아웃 시스템 운영으로 가맹점주의 영업 이익이 다른 업종보다 월등히 우수하다는 점이다. 테이크아웃 판매 방식과 체계적인 조리시스템 운영으로 고정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주방장,홀써빙,배달 등 인건비 감소는 물론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판매됨에 따라 회전율이 높아 소형 평수에서도 대형 매장 못지 않는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특히 부부 생계형 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메뉴의 고급화 및 다양화

뽕뜨락 피자의 차별화 전략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메뉴의 고급화 및 다양화 이다 메이저급 피자외에 매일 원두를 매일 로스팅한 고급 아이스커피, 전문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파스타 및 풍성한 샐러드를 준비하여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본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뽕뜨락피자는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천사의선택’, 주말 드라마 ‘닥터진’,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에 광고 협찬 지원을 하는 동시에 리포터 형식의 ‘공감!특별한 세상’, KBS ‘굿모닝 대한민국’ 등 다양한 공중파를 이용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장기화되는 경기침체 속에서 현실적인 대안 제시

최근 먹거리는 웰빙, 건강 지향이라는 트렌드가 자리를 잡고 있다 발 빠르게 뽕뜨락피자는 도우에서부터 차별화를 하여 웰빙 뽕잎, 오디 도우를 피자에 접목시켜 친 환경적 웰빙 이미지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특히 뽕뜨락피자는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인 수입 창출이 가능 하게끔 전문 프랜차이즈 인프라를 구축하여 소자본 창업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뽕뜨락 담당자는 앞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은 가맹점과 소비자가 만족 할 수 있는 브랜드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현실에서 뽕뜨락피자는 경기 침체속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의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 02-2653-2009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