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미 쌀화환, 인천 남구청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뉴스 제공
기부미
2012-07-20 08:34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7월 11일 인천시 남구청장실에서 박우섭 구청장과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이선구 이사장), 사랑의쌀화환(정승화 대표)은 쌀화환 사용을 통한 쌀 모으기와 남구청 관내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공동협약식을 가졌다.

이처럼 관공서의 각종 행사에 쌀화환을 받아 쌀을 모으고 모아진 쌀로 관내의 소외계층을 지원하기로 ‘쌀화환 보내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관공서와 단체가 늘어나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미 쌀화환과 협약식을 체결한 관공서와 단체는 서울시청을 비롯하여 강남구청, 인천시 남구청, 남대문세무서, 대한노인회, 대한주택보증, 미래에셋생명, 브레인네트워크, 중화구립경로복지관, 진실교회, 우일정보통신, (사)그린플루언서 등이다. 또한 인천교통공사, 서울도시철도공사 등 다른 관공서와 단체와의 협약 체결을 추진 중이며 계속 쌀화환의 사회적 의미에 동참하는 단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쌀화환을 통한 쌀 모으기로 남아도는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행사 때 모아진 쌀은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쌀 화환 보내기운동이 관공서와 단체, 교회 등에서 새로운 기부문화를 형성해 가고 있다.

연예인들의 쌀 기부문화와 함께 관공서나 단체에서도 쌀화환 보내기운동을 주도하여 쌀 기부문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해 본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7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