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갛게 탄 피부 위한 BRTC 퍼펙트 카밍 젤 리뉴얼 출시

- 피부 온도를 낮추어주는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된 수딩 젤

- 용기와 용량 사이즈 리뉴얼 및 Atovax 함유로 민감함을 다스리다

서울--(뉴스와이어)--일년을 기다려온 ‘여름 휴가’가 눈 앞으로 다가왔다. 휴가기간 동안 워터파크와 바닷가, 계곡 등 강력한 햇살에 장시간 노출되었거나 과도한 선텐으로 피부는 매우 민감해지기 쉽다.

일반적으로 까맣게 그을리는 것이 피부가 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돼도 까맣게 타지 않고 빨갛게 달아오르는 현상 또한 피부가 타는 증상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이렇듯 휴가철 빼놓아서는 안 되는 필수 아이템이 바로 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에 빼앗긴 수분을 보충하는 수분 젤 제품이 바로 그것이다.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에서는 휴가시즌에 꼭 필요한 ‘퍼펙트 카밍 젤(100ml/30,000원)’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퍼펙트 카밍 젤’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어 주며 특히 차가운 성질을 가지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온도를 낮추어 주는데 효율적이다.

또한 BRTC ‘퍼펙트 카밍 젤(100ml/30,000원)’은 기존용량 40ml에서 100ml로 용량이 60% 증대되었으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알로에베라잎즙과 BRTC(비알티씨)만의 천연 인증을 받은 24가지 한방 조성 특허성분 ATOVAX®가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는 물론 과민한 피부의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BRTC(비알티씨)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컬투 홀랑적쇼 및 잭 더리퍼를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BRTC(비알티씨) 공식 쇼핑몰(www.brtc.co.kr)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080-332-3885 amipr@skinami.co.kr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BRTC (비알티씨), 브랜드 CLIV (씨엘포),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BRTC: http://www.brtc.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