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2013년 예비 부부들을 위한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07-20 08:53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013년 1, 2월 결혼을 예정중인 예비 부부들을 위한 ‘오스티엄 썸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압구정점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점 퀸즈 오스티엘, 구로점 제이 오스티엘 등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 ‘넝쿨째 굴러온 웨딩 이벤트’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넝쿨째 굴러온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가격적인 할인이 눈에 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은 웨딩홀 대관 및 꽃 장식에 대한 비용을 전액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그 밖에도 결혼식 당일 메이크업 샾에서 웨딩홀까지 에스코트를 진행 해주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웨딩 케이크와 샴페인 제공 및 갤러리 서비스도 무료로 받게 된다. 전시된 갤러리 액자는 신혼 집에서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웨딩의 품격 이벤트’

서울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도 2013년 1,2월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들러리 이벤트 연출 및 째즈 4중주 서비스를 제공 하여 더욱 로맨틱한 결혼식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최대 250만원 상당에 홀 대관료 할인과 DVD 제작, 혼주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현악 3중주 중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퀸즈 오스티엘 ‘콕콕 웨딩 이벤트’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예식 컨셉에 따른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를 펼친다. 우선 ‘일반 예식 컨셉’을 예정 중인 예비 부부들에게는 전문 사회자를 무료로 섭외 해주며, ‘채플(교회)예식 컨셉’을 고려하는 고객에게는 찬송가 반주가 가능한 현악 3중주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주례 없는 예식 컨셉’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전문사회 MC를 무료로 섭외하여 원하는 예식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80만원 상당의 대관료 뿐 아니라 스마트 초대장, 생화 장식으로 이루어진 웨딩 포토테이블 등을 무료로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 오스티엘, ‘혜택 품은 달 이벤트’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2013년 조기 계약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2012년 7~8월간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생화장식을 포함한 홀 대관료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게 된다. 그 밖에도 현악3중주, 예도 및 예포 서비스 등의 필수 사항도 대폭 할인 할 예정이다. 또한 일요일에 예식을 진행 할 경우에는 식대를 할인 해주는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