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신입사원의 패기와 열정 뽐내는 ‘LIG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KB손해보험
2012-07-20 09:06
서울--(뉴스와이어)--LIG손해보험(www.LIG.co.kr, 회장 구자준)은 지난 19일, 역삼동 소재 본사 사옥 내 위치한 LIG아트홀에서 신입사원이 지닌 패기와 열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축하공연 ‘LIG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LIG페스티벌’은 현업 배치를 앞 둔 신입사원들이 연수기간 중 야심 차게 준비한 자작 공연을 초청된 부모님과 선배 임직원들 앞에 선보이는 무대로, 이날 행사에는 장남식 사장과 김병헌 사장을 비롯한 100여 명의 선배들과 신입사원 부모 50여 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연극과 뮤지컬, 춤과 노래 등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날 공연에서 LIG손해보험의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32명은 각자 지닌 열정과 패기, 넘치는 끼와 재치를 유감 없이 발휘해 부모님과 여러 선배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 관람을 마친 장남식 사장은 “희망파트너 LIG손해보험의 새로운 구성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들의 모습에서 LIG손해보험 밝은 미래를 직감할 수 있는 멋진 무대였다”고 격려했다.

공연이 끝 난 후에는 신입사원을 훌륭히 키워 낸 부모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연회가 열렸다. 빼어난 재능과 열정을 갖춘 자녀들을 회사에 선물해 준 것에 대한 장남식 사장, 김병헌 사장의 감사 인사와 축배제의가 이어졌다. 참석한 부모 중 한 명은 “신입사원은 물론 그 가족에게까지 보여 준 세심한 배려만으로도 내 아이가 얼마나 좋은 회사에 입사하게 됐는지 잘 알게 됐다”며, “항상 어린애 같기만 했던 자녀의 듬직한 모습과 멋진 공연에 크게 감동했다”고 말했다.

한편 합격자 발표 직후인 6월에는 구자준 회장이 직접 훌륭한 인재를 낳고 키워낸 부모들에게 상징적 의미가 담긴 미역세트와 감사편지를 선물하기도 했다. 지난 달 18일부터 진행된 연수과정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직무능력과 LIG인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익히게 된 이번 신입사원들은 오는 27일 현업부서로의 배치를 앞두고 있다.

KB손해보험 개요
KB손해보험은 대한민국의 손해보험 회사다. 전신은 1959년 1월 세워진 범한해상보험이다. 1962년 국내 업계 최초로 항공보험을 개발했다. 1970년 4월 럭키금성그룹이 범한의 주식을 인수하고 1976년 6월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했다. 1978년 세계보험시장의 중심지인 영국 런던에 주재사무소를 개설했다. 1987년 미국 뉴욕, 1988년 일본 도쿄, 1995년 중국과 베트남에 주재사무소를 설치해 해외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LIG손해보험
홍보팀
조윤상
02-6900-23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