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시작, 딸을 위한 산부인과 예약해 놓으셨나요
- 여름방학 맞아 생리상담, 자궁경부암 예방백신, 소음순 성형 문의 늘어
- 장시간 앉아있는 학생의 소음순 통증, 교정하면 학업집중도 높일 수 있어
강북의 대표적 학원가인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에비뉴여성의원에 따르면, 미혼여성클리닉을 운영 중인 이 병원도 요즘 방학을 앞두고 딸의 예약 스케줄을 잡는 엄마들의 전화문의가 많다고 한다.
방학 때 엄마와 함께 방문하는 10대 소녀들은 자궁경부암 예방백신 접종과 함께 생리 트러블 관련 상담을 받는 경우가 많다. 한 달에 한 번 꼴인 생리에 수반되는 심한 생리통이나 생리량 과다 등이 시험과 겹치면 시험성적을 망칠 수도 있을 뿐 더러, 수험생이라면 항상 신체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것이 공부에 유리하기 때문이다. 같은 이유로 요즘은 소음순 비대 교정 등 여성성형 상담을 받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한다.
공부 때문에 장시간 앉아 있다 보면, 속옷에 큰 소음순이 자꾸 끼면서 생기는 불편이다. 당장 병원을 가야 할 만큼 큰 통증은 아니지만, 집중하는데 방해가 될 만큼 신경을 계속 쓰이게 만들고, 어떤 때는 붓는 느낌이 들면서 진득하게 계속 아파오는 것이다.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은 10~20대 초반 여성들의 소음순 비대는 선천적인 이유가 많으며, 그대로 두면 성관계나 노화 같은 후천적 요인에 의해 점점 더 길고 두꺼워지면서 일상 생활의 불편도 더 커지기 때문에 미리 교정받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소음순의 모양과 크기는 여성의 외모처럼 다 다르게 생겼지만, 소음순 교정성형을 통해 두껍다면 얇게, 양측이 비대칭이면 양측의 크기를 최대한 맞추어 주게 된다. 간혹 타고난 모양 때문에 완전히 양측이 같게 교정될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소음순 성형수술을 통해 대부분 충분히 만족할 만큼 모양이 같아질 수 있다.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소음순 성형에 화상흉터를 유발하지 않는 콜드 나이프와 무혈 수술용 레이저, 쌍꺼풀에 사용하는 안면성형용 봉합사를 이용해 봉합 부위에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소음순 미세성형술로 시술하고 있다. 조 원장에 따르면 소음순 성형은 양측의 크기와 모양이 대칭되도록 섬세하게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에비뉴 여성의원의 소음순 미세성형술은 수면마취와 국소마취를 병행해 1시간 30분 이상 시간이 소요된다.
조 원장은 “소음순 재수술 때문에 문의하는 환자들 중에는 굵은 실밥 자체가 흉터가 되거나, 실이 녹아나오면서 생긴 염증으로 상처가 부풀어 오르면서 흉이 생겨 오히려 수술 전보다 흉하게 변한 경우도 종종 본다”고 말했다. 따라서 처음부터 전문가에게 수술을 제대로 받는 것이 중요하다. 에비뉴여성의원의 소음순 성형은 수술 시 삼중 마취로 수술 중은 물론, 직후에도 거의 통증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샤워는 당일부터 가능하며, 수술 후 1주일쯤 지나 실밥을 제거하면 된다.
미혼여성클리닉, 여성성형클리닉 외에도 여성전문병원으로서 곤지름 치료 등의 성병클리닉, 피부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는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여성 원장을 포함한 분야별 2인 진료체제를 통해 편리하고 친절한 진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에비뉴여성의원 개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앞 베니건스 7층에 위치한 에비뉴 여성의원(원장 조병구)은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병구 원장은 대한회음성형연구회 학술이사, 대한산부인과 학회 편집위원, 대한미용여성학회 학술위원,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ASEO) 회원, 대한레이저의학연구회 회원, 한국 피부나노연구회 회원, 대한비만체형학회 평생회원, 대한비만학회 회원이며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건강 포탈 와이즈우먼의 전문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enueclinic.co.kr
연락처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02-936-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