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페어,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CEO 포럼 참여
이 날 행사에서 오영호 KOTRA 사장은 ‘한국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방안’의 강연자로 “한국의 차세대 성장동력의 하나로 프랜차이즈를 자신 있게 꼽겠다”며 “이제 제조업을 넘어서 지식산업으로 전환이 필요하고, 프랜차이즈가 이 부문에 딱맞는 사업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핸디페어는 기술창업 프랜차이즈로서 현재 전국 48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토탈 생활 서비스로서 수전, 도배, 장판, 전기, 목공, 타일, 방수, 페인트, 방역, 클리닝, 리폼 등 인테리어에서 건축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기술 토탈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요즘, 비대해진 창업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 현실을 벗어나 기술창업으로는 고수익을 창출 할 수가 있으며, 기술교육 프로그램은 정규 교육 이수후 3개월에서 6개월을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오픈 후에는 핸디페어 창업 성공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수년차 경력의 가맹점 멘토강사로부터 과목별 실습위주의 교육과 성공체험 운영교육을 현장에서 배우므로 어려움도 극복하여 수익 창출에 기여되고 있다.
핸디페어는 리스크 없는 안전한 창업으로 청년창업과 시니어 창업에 적합하며 본사의 재무 건전성이 좋와서 시중은행과 연계하여 프랜차이즈론 창업대출로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토탈생활서비스 핸디페어는 Handiness(솜씨좋음, 편리함)와 Repair(수리)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편리한 수리’를 책임지겠다는 의미이다. 또한 모든 서비스마다 만족하고 편리함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handipair.com
연락처
핸디페어
언론홍보팀
김영훈 팀장
02-2299-1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