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마사지와 커플마사지로 유명한 ‘풋앤비타’ 구미형곡점 오픈

- 요즘 같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날…생활의 활력을 찾아주는 ‘풋앤비타’

뉴스 제공
아이비디써클
2012-07-20 13:25
전국--(뉴스와이어)--요즘 같이 더운 날이면 쉽게 피로해져 어깨에 피로를 짊어지고 다니며 밤에는 숙면을 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피곤한 몸으로 일상생활을 하다 보니 생활패턴의 무기력함을 느끼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또한, 연인끼리는 더위 때문에 불쾌지수가 올라가 사소한 일로도 티격태격하기 일쑤다.

이렇게 피로에 지친 몸과 짜증으로 불쾌해진 심신을 회복할 좋은 방법은 없을까? 바로 ‘풋앤비타’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가 있다. 치료 등급 이상의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테라피를 이용하면 생활의 활력을 되찾아 에너지가 넘치는 일상 생활로 돌아와 사회생활에 자신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임하게 되며, 연인끼리는 사랑도 더욱 커질 것이다.

풋앤비타 구미형곡점(대표 이혜경)은 새로 오픈한지 보름여 만에 고객으로부터 호평과 찬사가 끊이질 않고 있다. 구미차병원 앞에 위치한 형곡점은 입구에 들어서면 머리를 맑게 해주는 아로마 오일의 은은한 향기와 눈에 확 띄는 풋앤비타의 심벌 색상인 주황색으로 꾸며진 계단실을 마주하게 된다. 이를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직원들의 인사와 함께 눈 앞에 풋앤비타의 사용제품들이 진열된 쇼케이스와 탁 트인 로비가 거실을 옮겨 놓은 듯 한 고객 대기실을 보게 된다. 전체적으로 컬러풀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어 젊은 층이 선호한다. 또한, 매장 운영시스템과 서비스 프로그램은 풋앤비타 본사 그 방식 그대로여서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구미형곡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방문하기 전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연락처는 054-455-7717~8번 이다.

또한 이 곳의 공기는 외부 공기와 냄새부터 다른데, 이유는 풋앤비타의 산소농도는 고농도산소존로서 설악산의 산소농도보다도 짙은 산소농도를 보이고 있으며 이 또한 풋앤비타 경쟁력 컨셉이다.

풋앤비타 구미형곡점은 싱글, 커플, 가족들을 위하여 싱글룸, 커플룸, 패밀리룸으로 이루어 별도의 룸을 구성하고 있다. 커플룸을 소개하자면, 커플룸의 커플풋 방은 연인끼리 비행기 일등석과 같은 넓고 편안한 의자에서 발마사지를 받으면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돼 있어서,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커플이라면 잔잔한 음악과 함께 서로 지친 몸을 쉬어가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자 한다. 또 다른 커플바디룸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건식과 습식으로 나눠서 진행되는데, 건식은 오일을 묻히지 않고 옷 위로 하는 마사지이며 습식은 풋앤비타민의 특별한 5가지 종류의 오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재밌는 것은 커플용 오일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다. 피로하고 불쾌지수가 올라가기 쉬운 무더운 여름, 연인이 잠시 쉬어가는 곳으로 적극 추천한다.

커플 위주로 소개했지만, 커플뿐만 아니라 임산부들이 많이 방문하는데 특히 임산부 마사지는 출산 전과 출산 후 특별관리 프로그램으로 특화하여 부담없는 가격은 물론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예비엄마들 사이에 많이 알려졌다. 또한, 한류스타 KARA의 구하라, 승연, 니콜과 유키스, 레인보우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잘 알려졌으며, 외국팬들이 한국을 방문하면 한 번쯤 꼭 방문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풋앤비타 구미형곡점은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학과와 산학협력을 통해 체계적인 마사지 교육과정을 거쳐 자격증을 보유한 졸업생들로 구성돼 있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과의 마사지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의사소통과 일대일 맞춤관리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다.

아이비디써클 개요
20대~30대 젊은층과 유명인이 단골마사지샵으로 자주찾는 '풋앤비타'. 아이비디써클의 마사지샵 프랜차이즈브랜드인 '풋앤비타'는 디자인이 가미된 아기자기한 캐주얼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기관리를 위해 찾는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직장인, 임산부,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앤비타는 독특한 운영체계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휴식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수준높은 마사지관리 서비스, 경험없이도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 주부, 투잡을 희망하는 직장인사이에 폭발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http://www.footnvita.com/

웹사이트: http://www.footnvita.com

연락처

마사지샵프랜차이즈 풋앤비타
홍보팀
조성민
02-517-6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