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그랜드호텔 ‘삼다정’, 제주 대표요리 페스티발 개최

제주--(뉴스와이어)--제주그랜드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식당(삼다정)에서는 7월 25일(수)부터 8월 23일(목)까지 30일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제주 대표요리 페스티발(Jeju Local Food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제주 요리를 대표하는 제주그랜드호텔 최고의 쉐프 20여명이 직접 엄선한 생동감 넘치는 신선한 라이브 뷔페 115종을 고객 앞에서 직접 선보인다. 금번 축제의 대표 요리로는 ‘제주흑돼지구이’, ‘흑돼지감귤탕수육’, ‘한방족발’, 여름 바다내음이 물씬 배어있는 ‘활전복회’, ‘전복구이’, ‘감귤 광어회’, ‘한치회’와 향과 풍미를 자랑하는 전복죽 등 다채로운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고객들에게 그동안 지속적으로 호평을 받아왔던 그랜드 삼다정 스타일의 ‘롤초방 토핑 10종’, ‘제주명물 말고기 시리즈’, ‘대게찜’과 ‘토속 음식, 반찬류’ 등도 함께 한다.

금번 제주 대표요리 페스티발은 삼다정(Samdajeong)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맛의 향연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문의 : 064-710-8231 (삼다정)

오라관광 개요
오라관광주식회사는 제주 관광의 태동기였던 지난 1977년에 설립되어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국제 규모의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이다. 51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춘 제주그랜드호텔은 제주도에서 최고급, 최대의 객실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인 신제주 지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5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을 갖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제 수준의 특급 호텔이다. 오라컨트리클럽은 영주십경의 하나인 한라산 영구춘화 계곡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2,018,369㎡의 대자연 위에 국제수준의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oraresort.com

연락처

오라관광
홍보담당
현은지
064-710-83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