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초 울트라슬림 삼성 외장ODD SE-218 출시

- 견고함과 가벼움의 정의를 내린다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2-07-20 14:1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세계최초 14mm 수퍼 울트라 슬림(Super Ultra Slim) SE-218BB를 출시해 외장ODD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되는 SE-218BB는 국내 출시된 ODD중에 가장 얇은 두께(14mm)를 자랑하며 기존 제품에 비해 110g이나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와 이동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노트북사용자를 위한 초슬림, 초경량 맞춤모델이다.

국내최초 무전원 외장ODD를 실현한 삼성에서는 또다시 차별화된 저전력설계를 통해 타사제품과 다르게 원 포트(I자형 USB케이블)만으로 전력공급이 가능해져 USB포트가 부족한 소형노트북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크게 줄였다. 특히 I자형 USB케이블 연결만으로 PC없이 TV에서 멀티미디어 감상이 가능한 ‘강화된 A/V 커넥티브 기능’을 통해 저전력설계의 진가를 확인하실 수 있다. 그 만큼 성능 역시 더욱 강화했음을 선사한다.

또한, 세련미와 고급감을 더한 삼성외장 Ultra Slim SE-218BB는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 고급스런 메탈릭 헤어라인 패턴을 외관에 적용해 깔끔한 휴대와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으며, 사용자 별 다양한 환경에 완벽에 가까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화된 최신 펌웨어 자동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해 최신 펌웨어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TSST관계자는 “국내 시장점유 1위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ODD의 단순한 기능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스마트한 제품을 계속 출시해 노트북 사용자뿐만 아니라 폭넓은 사용층을 확보하겠다”라고 밝혔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삼성ODD: http://www.samsungodd.com/ko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손영진 팀장
010-3918-5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