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간편하게 집안 살균하는 ‘로터스’로 여름 세균걱정 뚝

- Chemical Free, 2006년 타임지 선정 ‘최고 발명품’

뉴스 제공
소버스
2012-07-20 14:25
서울--(뉴스와이어)--7호 태풍 카눈이 지나자마자 습도가 60~70%까지 올라가고, 기온이 30℃를 크게 웃돌고 있다. 이러한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세균에 대한 우려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높은 온도와 습도는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식중독, 아토피와 같은 각종 감염 질환에 심각하게 노출 된다.

이사철에나 한 번씩 받게 되는 집안 구석구석의 살균, 세척을 가정에서 매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최근, 교원L&C, 한경희생활과학에 이어 웅진코웨이에서도 살균가전을 내놓을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2006년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 발명품인 로터스(LOTUS®)가 국내에 런칭했다.

로터스(LOTUS® )는 곰팡이, 먼지 진드기 제거가 가능한 살균과 항균기능. 농약, 살충제 제거, 행주 및 도마 세척, 얼룩제거를 가능케 하는 세정 및 세척기능. 배수구 나 흡연 장소 등 악취를 제거하는 탈취기능 등 생활 속 다양한 곳에 살균, 세척이 가능한 상품이다.

여름철 생활 속 세균 제거는 물론, 씻기 힘든 포도, 복숭아, 자두 등 제철 과일 부터 상추, 오이, 쌈야채에 이르기 까지 물로만 간편하게 살균이 가능하여 실생활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국내 공식딜러인 소버스는 “로터스는 오존 세척 가전으로 2006년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 발명품인 동시에 현재까지 꾸준히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 입니다. 특히, 해외에서는 생활가전을 넘어 병원, 호텔, 관공서, 어린이집 등 기업체 납품용으로도 크게 성공한 만큼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수요가 검증되지 않았지만,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 크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국내에서는 작년 채소나 과일의 농약을 제거해 준다고 알려 지면서 파워블로거를 중심으로 오존세척기가 급속히 제조-유통 되었다가 오존을 제대로 제어하지 못하는 등의 문제로 소보원과 언론에 집중 부각 되면서 소비자들을 불만을 사기도 했다.

이에 반해 로터스®는 특허 받은 옥시실드®(Oxyshiled®) 기술사용으로 일반 수돗물에 오존을 용해시켜 물 밖으로 오존 가스를 방출하지 않고, 일정하고 안전한 오존 농도를 유지시켜, 소비자가 기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로터스는 제품 출시까지 6년 정도의 개발단계를 거쳤을 만큼 미국 내에서 안정성을 검증 받고 있다. (미국 환경보호국 EPA Est. No. 82126-CHN-001) 소독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살균 제품이 등장하고 있지만, 화학적인 처리를 거치다 보니 보다 안전한 살균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로터스®는 특허기술 옥시실드®(Oxyshiled®)를 바탕으로 오존이 대자연에서 발생되는 과정을 안전하게 축소하여 일반 수돗물을 강력한 천연 살균력과 세척력을 갖는 액화오존수로 만들어 실생활에 널리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특히, 미국 식품안전국 및 미국 농무성 식품위생 처리 방법 승인을 받은 로터스는 2006년 TIME지 ‘최고발명품’ 선정 이후 현재까지 폭넓은 소비층이 애용하는 안전성에 있다. 안전 하고 믿을만한 제품을 신뢰하고 선택 할 수 있다는 것이 여타 제품에 비해 가장 눈에 띄는 차별점이다.

국내에서는 일반 생활 가전용이 먼저 출시되며, 기업용과 달리 소비자 가격은 380,000원으로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로터스 홈 클리닝 시스템/공식사이트 : http://lotuspro.co.kr

소버스 개요
소버스는 진심을 담은 브랜드는 한국 솔가비타민의 15년 노하우로 원칙을 지킨 원료, 효율적인 가공을 통해 투명하고 정직한 제품만 만든다. 원산지부터 꼼꼼하게 검토하고, 한국인의 대사 활성화에 필요한 복합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고, 인체적용 시험 등 과학적인 근거를 확인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rbus.co.kr

연락처

(주)소버스
홍보팀
김기천 팀장
02-581-0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