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과 여수 EXPO 나들이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2-07-22 09:00
서울--(뉴스와이어)--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U+와 함께하는 신나는 토요일’ 행사의 일환으로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과 여수 EXPO 체험에 나섰다.

21일 LG유플러스 직원들은 평소 문화관람의 기회가 적은 사회복지법인 우리누리의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을 위해 전 세계인들의 해양문화축제인 여수 EXPO를 함께 방문, 세계 각국의 역사와 문화, 미래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청소년들과 LG유플러스 직원들은 1:1로 매칭되어 미래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세계 각국이 선보인 첨단 신기술을 둘러보고, 해양산업의 미래와 비전을 제시한 전시관들을 관람하면서 바다와 인류의 상생에 대한 메시지를 직접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여수 EXPO 최대 인기 전시관 중 하나인 아쿠아리움에서 바다 속 각종 생물들을 직접 보고 느끼며 바다 세계를 체험하는 한편, 주제관에서 바다의 가치와 신비에 대한 영상을 관람하기도 했다.

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각 기업 전시관들을 돌아보며 국내 해양 환경의 현 주소를 확인하기도 했다. 특히 LG관에서는 미디어 샹들리에, 3D퍼포먼스, 워터스크린, 옥상 수정원 등을 직접 보며 첨단 IT기술과 환경이 융합된 미래 시대를 미리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멘토로 참석한 소셜커머스사업팀 이세정 사원은 “여수 EXPO를 멘티와 함께 관람하면서, 최첨단 IT와 바다가 결합된 미래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유익했다. 특히 여수까지 왕복을 하는 동안 오랜 시간을 멘티와 함께 하며 꿈과 고민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U+와 함께하는 신나는 토요일’은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의 건강한 꿈 계발을 위해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펼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 데 이어, 6월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를 방문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