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인도네시아 지방자치 공무원 대상 ‘여성정책역량강화’ 교육 성료

2012-07-22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문숙경, www.kigepe.or.kr, 이하 진흥원)은 2012년 7월 16일(월)부터 인도네시아 팔루와 파푸아 지방 지자체 공무원을 초청하여 ‘여성정책역량강화’ 교육을 시작하여 7월 20일(금)에 마쳤다.

교육 내용은 본원 내 강의와 현장교육을 통해 한국의 여성정책을 공유하였으며, 여수국제박람회를 방문하여 전시관 관람 및 토론을 통해 환경과 기술 그리고 여성의 역할을 함께 이해하며 또한, 지방정부의 정책 이행 체계와 사례를 제공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앞으로도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한 국외공무원대상 정책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창의경영부
위정수
02-3156-6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