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2012 WBFF KOREA 보디빌더 대회 우승자 후원

2012-07-23 09:56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21일(토)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개최된 ‘2012 WBFF KOREA CHAMPINONSHIP’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올해 처음 한국에서 개최된 WBFF KOREA CHAMPINONSHIP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보디빌더 및 트레이너들을 대상으로 한돈 웰빙부위 시식 이벤트 등을 진행했으며, 고단백 저지방의 한돈 웰빙부위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WBFF KOREA 우승자들에게 80만원 상당 한돈 웰빙부위를 무상지원하며, WBFF 본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날 대회에서 스타 트레이너이자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대원 트레이너가 남자 피트니스 모델 부문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대원 트레이너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영양이 굉장히 중요하다. 중요한 시기에 한돈을 먹고 다이어트를 해왔다. 앞으로도 저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이번 경험을 통해서 한돈 다이어트 식단을 적극 알려나갈 것이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안심, 등심, 뒷다리살 등 한돈 웰빙부위는 트레이너들에게 많이 알려진 단백질 식품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 지속적인 단백질 식품 섭취가 필요한 트레이너들에게 매우 경제적인 식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보디빌더와 트레이너들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WBFF KOREA는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로 세계적인 보디빌딩·피트니스 기관인 WBFF가 개최하는 대회이다. 올해 처음 한국에서 개최됐으며, 대회를 통해 WBFF 세계대회 한국 대표 선발을 진행했다. 기존 국내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의 낙후된 스타일과 지루한 대회 운영을 개선하고 스타일리쉬하고 자유로우며 재미있는 대회를 표방하고 있어 대회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메타컴
김하늘 대리
02-566-9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