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BBQ 뷔페 & Beer Night 진행

- 그 어느 지역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평창의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 다음달 19일까지 바비큐 뷔페 & 비어 나잇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2-07-23 13:48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8월 19일까지 자연 속에서의 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바비큐 디너 뷔페>와 <라이브 음악과 함께 하는 비어 나잇>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8월 평균 기온 24.5℃의 대관령에 위치해 그 어느 지역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강원도의 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밤 하늘을 만끽하며 식사와 휴식이 가능한 공간.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다음달 19일까지 선보이는 <바비큐 디너 뷔페 BBQ Dinner Buffet>는 통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LA갈비, 닭고기, 새우구이, 소시지구이, 감자 및 옥수수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들을 셰프들이 바로 구워 즉석에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뷔페는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에 진행된다. 가격은 어른 6만 3천원, 어린이 3만 1500원(세금 포함)이며 1만원 추가 시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033-339-1302.

또한 오랜만에 모이는 친구들 또는 가까운 직장 동료들과 함께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하는 비어 나잇 Beer Night with Live Music> 행사도 진행된다. 시원하게 준비된 생맥주를 비롯해 세계 여러 나라의 병맥주, 레드 & 화이트 와인, 위스키 등의 주류와 새우 및 감자 튀김, 소시지 케밥, 모듬 과일 등의 안주류가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문의 및 예약은 옥시 라운지(033-339-1304)에서 가능하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실
주리혜 주임
02-2187-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