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이스트업 수분 히아루론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7-23 15:17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http://www.elishacoy.com)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담은 산뜻한 오일프리 수분크림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보습인자인 히아루론과 산소담은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보충은 물론 공기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오랜 시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자연에서 얻은 7가지 허브 추출물 (녹차, 감국, 선백리향, 쟈스민, 루이보스, 로즈마리, 레몬밤 추출물)이 함유되어 여름철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과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일프리 겔 타입으로 덥고 끈적이는 여름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가능하며, 불필요한 과다 피지 분비를 컨트롤하여 하루종일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번에 출시한 수분크림은 엘리샤코이의 모이스트업(MOIST UP)라인으로 미스트, 슬리핑마스크, 버블클렌져와 함께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보습케어 라인이다.

한편 엘리샤코이 자사몰 뷰티조아 (http://www.beautyjoa.com) 에서는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출시를 기념해 동일정품 1+1행사를 하고 있으며, 사용 후 포토후기를 올려주는 모든 고객들에게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