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클럽, 서비스 출시 2년만에 400만 회원 돌파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올레클럽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고개들의 성원에 힘입어 400만 가입자를 돌파했으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클럽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올레클럽 400만 회원은 20-30대 고객이 65%, 10대가 9%, 40대 이상이 26%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을 활용하여 제휴가맹점 이용뿐만 아니라 상품결제, 단말기 및 악세사리 구매, 올레TV VOD구매 등 이용처의 다양화로 사용율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올레클럽 서비스의 이용 패턴을 살펴보면 전국 1만9천개 제휴점중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GS25와 같은 대형 편의점에서 월 50만건, 카페베네/할리스와 같은 커피전문점에서 월 210만건이 발생하고 있으며 부가서비스 및 올레TV VOD 등의 콘텐트 구매도 월 130만건 이상으로 높은 이용율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골프/캠핑캐라반/워터파크/글로벌한인게스트/브로드웨이 티켓 구매와 같은 올레클럽만의 레져/글로벌 서비스 부분에서도 사용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KT는 작년 후반기부터 VIP고객에 대한 다양한 케어활동을 확대 중으로 올해 KT 소닉붐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을 때 매 경기마다 VIP고객 200여명을 초청했으며, 지난 7월 14일에 개최한 올림픽 축구대표팀 시합에 플레이에스코트 어린이 14명을 포함한 가족 50여명을 초청해 함께하는 등 다양한 문화활동과 스포츠 분야에서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외에도 VIP고객들을 위한 전담 상담요원을 운영중이며 SuperStar 웹라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 및 전국 46개 Smart Store 매장을 통한 예약상담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KT 고객로열티담당 최문일 상무는 “올레클럽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들을 발굴 중으로 특히, 가족과 함께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감성 이벤트를 확대하고 있다”며, “VIP고객들을 위해 전담 지원팀을 운영하는 등 올레서비스에 대한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레클럽에 대한 자세한 혜택정보 및 등급확인은 올레닷컴(www.olleh.com)내 올레클럽 페이지와 마이올레어플 및 청구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