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축제, FUN & SMART 야식이 뜬다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07-24 09:23
서울--(뉴스와이어)--지구 반대편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가 다가왔다. 심야 생중계를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야식을 찾게 되기 마련. 하지만 지금까지 먹어왔던 뻔한 야식은 왠지 모를 심심함이 느껴진다. 이번 스포츠 축제 시청은 기존에 먹던 야식 대신 재미있고 색다른 디자인과 더욱 간편한 먹거리 아이템과 함께 하는 것이 어떨까?

마음까지 시원하게! 배스킨라빈스, ‘금메달! 마린보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라면 온 가족이 더욱 시원하게 경기 시청을 즐길 수 있다.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에서는 수영 경기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금메달! 마린보이’를 출시했다.

‘금메달! 마린보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블루베리 파핑과 아몬드 봉봉 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상큼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케이크 디자인이 수영장 레인을 힘차게 수영하며 전진하는 마린보이 모습이 생동감있게 표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응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2만 1천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세계인이 기다려온 스포츠 축제를 맞아 특별한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다이나믹한 경기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런던까지 달리는 뜨거운 응원 열기! 던킨도너츠, ‘런(Run) 던킨’ 프로모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넛도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에서는 8월 3일부터 12일까지 런던킨팩 구매 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런(Run) 던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던킨’팩은 도넛 6개팩(일부 매장 및 일부 품목 제외)과 먼치킨 30개팩의 2가지다. 특히, 먼치킨 30개팩은 한 입에 쏙 즐길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먼치킨, 도넛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로 밤샘 응원에 가장 좋은 먹거리 아이템이다”며, “많은 분들이 런던킨팩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경기를 시청하고 무료로 증정되는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칼로리 걱정 없이 날씬하게! 청정원, ‘뷰티칼로리면’

밤새며 TV 시청을 할 때 최고의 간식거리는 역시 라면만 한 것이 없지만 칼로리가 높아 걱정하는 사람이 많다. 최근 대상 청정원이 출시한 ‘뷰티칼로리면’은 일반 밀가루 면에 비해 1/4의 적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의 밤샘 응원을 위한 간식거리로 좋다.

‘뷰티칼로리면’의 주원료는 곤약으로 97%의 수분과 3%의 글루코만난 식이섬유로 구성되어 있는 저칼로리 식품이다. 특히, 글루코만난 식이섬유는 위, 장 등 소화기관에서 직접 흡수가 되지 않아 적은 양으로도 오랜 시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칼로리면’은 동치미물냉면, 메밀소바, 비빔면, 콩국수 등 냉타입 4종과 볶음 짬뽕, 야끼우동, 토마토 스파게티 맛 등 입맛과 취향에 따라 총 7가지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치킨만은 포기할 수 없다면?, 티바두마리치킨 ’황금안심치킨’

스포츠 경기와 함께하는 최고의 야식은 역시 치킨. 하지만 높은 칼로리 때문에 걱정이라면 티바두마리치킨에서 개발한 저칼로리 치킨, ‘황금 안심치킨’을 추천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의 황금안심치킨은 닭 한마리에서 단 두 조각만 나오는 특수 부위인 안심 부위를 이용해 만든 고단백, 저칼로리 치킨이다. 또한, 황금안심치킨에 데리야끼 소스를 묻힌 황금안심데리야끼는 칼로리 걱정은 덜고 맛의 풍미는 더하였으며, 티바골드윙(간장맛)은 여성들의 피부 미용에 좋은 콜라겐이 함유량이 풍부한 닭날개를 사용해 만들었다. 다이어트가 걱정되는 치킨 마니아에게 경기를 시청하며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윤인정 대리
02-70-436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