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 개최

뉴스 제공
동양생명 코스피 082640
2012-07-24 10:24
서울--(뉴스와이어)--주5일 수업으로 열흘이나 짧아진 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영어캠프나 예절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캠프들이 가장 인기가 좋지만, 이마저도 높은 가격에 주저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동양생명(대표이사 구한서)은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재테크와 환경교육을 결합한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는 동양생명이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을 이용해 개최하는 캠프로 초등학교 4~6학년이 대상이다. 2박 3일의 일정이지만 참가비가 불과 3만원에 불과하고, 캠프를 마치면 3만원 상당의 기념품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사실상 무료로 진행된다.

캠프는 오늘(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경기도 일산의 동양인재개발원과 지리산 한화리조트, 경주 교육문화회관 등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지방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해부터는 그린리더 육성을 위한 ‘그린스타트네트워크’의 환경교육이 함께 진행되며, 교육 수료 후에는 환경부장관 명의의 ‘그린리더 임명장’이 수여되어 체험학습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신청 마감일은 홈페이지(http://myangel.ty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가 결정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 환경캠프는 초등학생 자녀들이 재테크와 환경에 대해 체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재테크와 환경 교육 외에도 그린리더 임명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초등학교 학부모로부터 고품격 캠프라는 인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yAngel.co.kr

연락처

동양생명
홍보팀
이훈종
02-728-94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