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차량용 CD 투입구 스마트폰 거치대 출시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07-24 14:08
서울--(뉴스와이어)--거치대 전문 네오픽스코리아에서 차량용 CD 투입구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의 제품들이 전면 유리나 대쉬보드 위에 거치하여 운전 중 시야를 가리는 단점을 보완한 본 제품은 카오디오의 CD슬롯에 삽입하여 거치하는 방식으로, 아이폰은 물론 갤럭시노트와 같은 5인치 크기의 다양한 스마트폰에 적용 가능하다.

“기존의 아이픽스 제품들처럼 제노믹스 S5000 제품도 디자인과 금형과 사출작업을 국내에서 하여, 저가 중국산 제품들에 비하여 월등히 우수한 품질을 보장할 수 있고, 또한 품질보증과 무상AS등 사후관리시스템도 철저하게 준비하였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CD 투입구가 차종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어서 모든 차종에 적용은 어렵지만 대부분의 차종에 적용이 가능하다. 구매는 오픈마켓과 네오픽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www.gshopping.co.kr)에서 가능하고, 판매가격은 38,000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