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슬리퍼 ‘사눅’, 올해만 3개점 개관…이태원점 신규 추가 오픈
- 브래드 피트, 패리스 힐튼,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헐리웃 스타들에게 대박난 사눅
- 오픈 기념, 방문고객 및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관계자들은 수입 초기만 해도 이렇게 급성장할 줄 몰랐다며, 입소문만으로 올해만 4개 매장을 오픈하게 돼, 베스트셀러 라인 ‘FRAID TOO’와 ‘IBIZA MASQUERADE’는 조기 품절되어 예약판매 등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7월 초 추가물량이 입고되었다. 이런 성공세에 힘입어 향후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입점과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 대구 등에도 추가 개관할 계획이다.
사눅의 성공 비결은 여타 신발브랜드 보다 탁월하게 뛰어난 착화감에 있다. 사눅 신발은 마잎(HEMP) 재질로 만들어서 미생물로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제품 포장 또한 기존의 플라스틱 소재가 아닌 자연분해가 가능한 옥수수를 원료로 한 포장 가방을 사용함으로써 지구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사눅 로고에서 보여지는 웃는 얼굴은 선천성 안면기형(언청이) 장애로 인해 웃음을 잃어버린 어린이들에게 웃음을 되찾아 주고자 하는 브랜드의 이념을 나타낸다. ‘웃음을 전파하자’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인쇄된 팔찌의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100%를 국제 의료 기부활동의 일환인 ‘스마일 수술 (언청이 수술)’에 지원하고 있다. 기업의 이윤만을 추구하기보다는 더불어 사는 사회 일원의 브랜드로서 환경 보호와 인간존중을 위해 앞장서서 동참하고 있는 것.
사눅 권민호 대표는 “사눅은 신발이 아니라 슬리퍼다. 이 의미는 최고의 착화감이다”라며, “친환경 소재, 스마일 운동 등 환경보호와 인간존중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와 같이 발전하고 나누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경영철학을 밝혔다.
사눅에 대하여
미국 캘리포니아 카티프 샌디에고 바닷가에 본사를 운영 중이며, 1998년부터 시작해 현재 비치 슬리퍼 부분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미국 시장내 점유율 1위인 브랜드로서 단순히 여름에 신는 슬리퍼가 아닌 하나의 패션으로서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다.
사눅공식쇼핑몰: http://www.sanukmall.co.kr
웹사이트: http://www.sanuk.co.kr
연락처
사눅 홍보대행
청커뮤니케이션
김도연
02-511-8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