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로 잠 못 드는 밤…나에게 선물하는 휴가, 럭셔리 스파 어떠세요

뉴스 제공
스파클래식
2012-07-25 08:44
서울--(뉴스와이어)--열대야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깊은 잠을 잘 수도 없고, 깨어 있는 시간들도 무더위와 싸우느라 내 몸의 에너지는 평소의 2배 이상 고갈되는 느낌이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밀린 일을 처리해야 하는 마음과는 정반대의 ‘체력’이 안타깝게 느껴진다면, 올해 휴가 계획은 달리 짜보는 것도 좋다.

무더위와 일에 지친 내 몸을 위한 진정한 휴가는 무엇일까?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안철수는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한 자신에게 그 때 그 때 상을 준다’라는 인상적인 말을 남겼다. 올해는 그의 말대로 ‘나에게 상을 주는 휴가’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평소에는 자주 이용하기가 다소 부담스러웠던 ‘럭셔리 스파’를 이번 휴가에 내 자신에게 선물해보자.

럭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인 피부 관리, 바디마사지, 스파 푸드 등을 제공한다. 특히 바디 마사지의 경우, 근육을 편안히 이완시키면서 순환을 촉진하기 때문에 푹자고 일어난 듯한 몸의 집중력을 단시간에 되찾을 수 있다. 실제로 스파를 자주 이용하는 40대 사업가 조 모 씨는 “밤새 일을 하고 다음날 죽을 것처럼 피곤하다가도 스파 마사지를 두 시간 가량 받고 나면 다시 일에 집중할 수 있는 힘이 생겨나서 참 신기하다. 그래서 스파를 자주 이용한다”고 말한다.

특히, 강남 차병원 인근에 위치한 힐링스톤스파의 경우, 다양한 바디 및 피부, 임산부, 커플 케어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므로, 카운슬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스파 케어를 선택할 수 있다. 휴가를 맞아 특별한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럭셔리 스파라 하더라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쉼’의 중요함도 알고 있다. ‘내 몸을 위한 진정한 쉼’을 찾는 현대인에게 스파는 이제 그 해답이 되고 있다.

스파클래식 개요
스파클래식은 럭셔리 스파에 문화를 더한 감동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서울 본점, 신논현점이 운영되고 있다. 스파클래식의 전문성은 피부케어, 바디케어, 커플 스파 케어, 임산부 케어에서 보다 특별하게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멤버고객을 위한 스파에서의 클래식 공연,서울 마리나 요트클럽의 정기공연, 스코티시 체임버와 같은 세계적 명성의 공연 고객 초청과 문화 소외지역 자선 공연개최에 이르기까지 스파와 문화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아름다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aclassic.co.kr

연락처

힐링스톤스파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3442-0079
healingstonesp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