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평생교육원, 법인세 중간예납 신고대비 특별강좌 개설

- 8월 9일과 10일, 역삼 과학기술회관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법인세 처리 실무진 대상 강의

- 8월 말 법인세 중간예납 및 신고기한 앞두고 중요 포인트 점검 및 해설

뉴스 제공
더존이엔에이치
2012-07-25 09:10
서울--(뉴스와이어)--매년 주요 세무신고를 대비하여 관련업무 종사자를 대상으로 실무교육을 진행해 온 더존평생교육원은 오는 8월 9일과 10일 각각 서울 역삼 과학기술회관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법인세 중간예납 신고를 대비하는 특별 강좌를 개최한다.

스타강사 배택현 세무사가 진행하는 이번 특강에서는 기본적인 법인세법은 물론, 신고 시 놓쳐서는 안 되는 중요포인트를 꼼꼼히 짚어줄 뿐 아니라, 업무현장에서 일어나는 실무 사례와 올해 개정세법의 주요사항을 살펴봄으로써 중간예납을 위한 신고업무를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법인세 중간예납제도는 각 사업연도 중간에 중간예납기간을 두고 당해 사업연도의 법인세 추산 액 중 일부를 선납하는 것으로써 조세수입의 조기확보와 법인의 조세부담 분산, 조세회피 방지의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신고대상자는 12월말 결산법인으로서, 금년에 신설된 법인을 제외한 모든 법인은 직전 사업연도 법인세 산출액 또는 당해 연도 반기실적을 계산하여 법인세 추산액 중 일부를 8월 말까지 신고 납부해야 한다.

더존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법인세 중간예납은 회계 기간 중에 진행되는 예비결산과 마찬가지로 시간과 노동이 많이 드는 작업인지라 실무자들의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고 말하며, “본 기관에서는 업무처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실무진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매년 해당 과정을 기획해 운영하고 있으며, 매회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법인세 중간예납 특강 관련 문의는 02) 568-2462을 통해 할 수 있고, 보다 자세한 교육내용은 더존평생교육원(www.duzonhrp.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평생교육사업부
나국일 차장
02-890-592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공인희 과장
02-6250-98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