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락, 본격 휴가철 앞두고 마무리 준비 상품 마련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2-07-25 09:17
서울--(뉴스와이어)--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 들고 연일 이어지는 찜통 더위가 휴가철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이제 곧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즐거운 휴가를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CJ몰의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오클락(O’Clock)에서는 막바지 휴가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휴가 관련 상품을 20~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클락에서는 급한 일정으로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방콕/파타야 패키지여행 5일’ 상품을 29% 할인된 359,000원에 판매한다. 세계 최대의 옥외 박물관인 에라완 박물관과 산호섬 관광, 전통 마사지, 코끼리트레킹 체험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빠른 출발이 가능하다.

휴가지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자외선 차단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아리얼 레포츠 선 스프레이’는 40%할인된 가격인 13,2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간편한 사용으로도 강력한 선블록 기능을 발휘하며,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휴가지에서의 레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자칫 빠뜨리기 쉽지만 휴가지의 필수품인 샌들도 판매한다. 웨지힐과 샌들을 결합한 ‘코코모즈 여성 웨지힐 샌들’은 62% 할인된 16,900원에 판매한다. 코코넛 천연섬유를 소재로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워 휴가지에 잘 어울리는 상품으로 핑크, 레드, 블랙, 네이비, 초코 등 5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 ‘컬럼비아 남성 샌들’,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등 휴가 준비에 필요한 관련 상품들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오클락 상품을 담당하는 이세리 MD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막바지 휴가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관련 상품들을 준비했다”면서 “오클락에서 꼼꼼하게, 부담 없이 휴가 준비를 마무리해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조희준
02-2107-15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