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adin, Adobe Connect 관련 Adobe와 글로벌 재판매 계약 체결 발표

- 앞선 오디오 역량과 기업 인터넷 회의 기능이 결합되어 보다 견고한 통합 협업 솔루션 구현

뉴스 제공
Arkadin
2012-07-25 09:32
파리 프랑스--(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Arkadin은 Adobe Systems Incorporated와 글로벌 재판매 계약을 체결하여 자사가 모든 Adobe® Connect™ 기업용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계약을 통해 Arkadin은 기존에 Adobe와 가지고 있던 관계를 Adobe Connect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Arkadin™ Oneplace 회의 솔루션을 넘어서는 차원으로 확대한다.

Adobe® Connect™는 시장을 선도하는 인터넷 회의 솔루션으로 인터넷 회의, 이러닝 및 웹 세미나 용도로 사용된다. 이 솔루션은 거의 모든 기기에서 핵심적인 인터넷 회의를 단말 대 단말 차원으로 구현하며 유수 기업들에서 미국방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들이 생산성을 기본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 준다. 사용자들은 쉽게 임시 회의, 웹 세미나 또는 가상 수업을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데스크톱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다. IT 조직들은 사설 또는 공용 클라우드 상에서 Adobe Connect를 전개하여 적은 초도 투자와 관리의 용이성과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전개로 보안과 통제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Arkadin은 Adobe Connect 이러닝 및 웹 세미나 모듈을 포함하여 모든 기업 플랫폼에서 자사의 종합 음성 회의 역량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음성 통합으로 차질 없는 음성 및 인터넷 회의 경험과 회의에 VOIP나 일반 전화로 참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룬 아난타라만(Arun Anantharaman) Adobe 부사장 겸 제네럴 매니저는 “당사는 Adobe Connect 재판매업체 대열에 Arkadin이 동참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Arkadin은 29개 국가에서 현지 언어 팀과 함께 통합된 오디오, 비디오 및 인터넷 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특한 역량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역량은 고객들이 Adobe Connect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협업, 이러닝 및 웹 세미나 솔루션을 신속하고 비용효율적으로 전개하는 것을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올리비에 데 퓌모린(Olivier de Puymorin) Arkadin 설립자 겸 CEO는 “당사는 Adobe와의 관계를 확대하여 동사의 모든 기업용 인터넷 회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Adobe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모든 기업들이 앞다투어 채택하고 있다. 당사의 대형 고객들은 이제 당사의 통합 오디오 플랫폼과 함께 자신의 모든 요건을 충족시키는 탄탄한 올인원 방식의 통합 협업 솔루션을 확보하게 되었다”와 같이 밝혔다.

Arkadin 관련정보

2001년 설립된 Arkadin은 원격 음성 및 웹, 동영상 회의부터 통합 커뮤니케이션까지 완벽한 범위의 원격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두 협업 서비스 사업자이다. Arkadin은 모든 유형과 규모의 기업에게 사업 생산성을 증가시키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소통, 협업할 수 있게 한다. 아시아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남미, 북미 29개국에서 50개의 운영 센터로 구성된 세계적 망으로 Arkadin은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사업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전달하고 있다. Arkadin은 25,500여 고객사에 전담 현지 지원으로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www.arkadinapac.com.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Sylvia Che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