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이지송 사장, 강남보금자리참여 건설사CEO 간담회 개최

성남--(뉴스와이어)--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지송, http://www.lh.or.kr) 이지송사장은 25일(수) 오전11시 LH 강남사업본부 종합상황실에서 강남보금자리지구 사업에 참여한 건설사 CEO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오는 9월로 예정된 강남보금자리 첫 입주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건설사의 협조를 당부하고 나아가 시행사와 시공사간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방안 모색 및 청렴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준비한 이번 간담회에서, LH 이지송 사장은 “강남 보금자리는 보금자리 지구중에서도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었던 상징성이 큰 시범지구로 계획부터 시공까지 직접 여러 가지 세세한 주문을 해가면서 애정을 쏟았다.”고 강남 보금자리 지구에 대한 기대를 이야기하였고, 짧은 시간내에 참여 건설사들의 헌신과 노고로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하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간단한 Tea-time을 통한 환담 후, 참석자들은 보금자리 정책 및 강남 보금자리지구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강남 보금자리 지구의 원활한 입주를 위한 의견교환 및 상생협력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9월 입주준비에 한창인 현장을 돌아보았다.

참석자들은 국내 대표 보금자리지구답게 주변환경과 조화롭게 어울린 조경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건설된 아파트 및 단지를 둘러보고 “‘명불허전, 과연 명품 강남보금자리”라고 평가하고 “향후 보금자리주택은 물론 정부의 주택정책에 대한 시금석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하였다.

이지송 사장은 참여 건설사 및 현장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최일선에서 보금자리사업의 성공적 완수를 위해 일하고 있는 만큼 역사의 한 작품을 남긴다는 장인정신을 가지고 한 치의 누가 없도록 마지막까지 애써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올해 강남지역 보금자리지구 입주는 2012.9월 강남 보금자리 A2블럭 912세대의 첫 입주를 시작으로, 2012.12월 서초 보금자리 지구 A2블럭 1,082세대의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h.or.kr

연락처

한국토지주택공사
강남사업본부
02-560-5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