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샵 프랜차이즈 풋앤비타, 5호점 ‘마산창동점’ 오픈

뉴스 제공
아이비디써클
2012-07-25 12:04
전국--(뉴스와이어)--풋앤비타(www.footnvita.com)가 가맹사업 서비스를 시작한지 일 년도 되지 않아 경남지역에 풋앤비타 5호점 ‘마산창동점’을 오픈했다.

기존의 마사지 가맹사업들은 가맹 점주의 기능과 역할을 다양하게 요구하고 사업의 특성상 훈련된 자원의 안정적인 인력운영이 취약하다는 점이 있는 반면에 풋앤비타의 가맹사업은 사업에 주 핵심가치인 테라피스트(관리사)를 본사에서 직접 교육 훈련시켜 원활한 공급과 자원계발을 통해 사업 초기에도 매출확대와 고객확보에 지장 없는 선순환적인 선진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모집, 운영, 영업, 관리에 이르기까지 일체의 모들 활동을 브랜드화 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가맹점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가맹점을 진정한 파트너로 인식시키기 위해 ‘전문화된 시스템과 컨설팅 역량으로 가맹주와 풋앤비타가 상생하자는 것이 풋앤비타 가맹사업의 목적이기도 하다.

마산창동의 명물, 불종거리 대신증권 사거리 본초당 한의원 지하에 위치한 마산창동점(대표 김용수, 김혜정)은 식상한 데이트와 특별한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는 연인들에게 캐주얼한 인테리어로 최상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풋앤비타 본사 그 방식 그대로여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요즘 같이 더운 날이면 쉽게 피로해져 어깨에 피로를 짊어지고 다니기 일쑤이며 밤에는 숙면을 취하지 못해 늘 피곤한 상태에서 일상생활을 하다 보니 생활패턴의 무기력함과 스트레스로 불편한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닐 것이다.

이렇게 피로에 지친 몸과 짜증으로 불쾌해진 심신을 회복할 좋은 방법은 없을까. 바로 풋앤비타 마산창동점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고 전한다. 치료등급 이상의 오일은,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원활하기 못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부종을 완화시키는 등 신체의 변화뿐만 아니라 자신감 회복과 생활 활력 충전으로 매사에 열정적으로 임하게 되어 원만한 대인관계뿐만 아니라 연인끼리는 사랑도 커질 것이다.

아이비디써클 개요
20대~30대 젊은층과 유명인이 단골마사지샵으로 자주찾는 '풋앤비타'. 아이비디써클의 마사지샵 프랜차이즈브랜드인 '풋앤비타'는 디자인이 가미된 아기자기한 캐주얼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기관리를 위해 찾는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직장인, 임산부,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앤비타는 독특한 운영체계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휴식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수준높은 마사지관리 서비스, 경험없이도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 주부, 투잡을 희망하는 직장인사이에 폭발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http://www.footnvita.com/

웹사이트: http://www.footnvita.com

연락처

마사지샵프랜차이즈 풋앤비타
02-517-6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