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사랑海 Summer Festival’ 개최

뉴스 제공
Sh수협은행
2012-07-26 13:53
서울--(뉴스와이어)--수협은행(은행장 이주형)이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7월 25일부터 7월 29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일반인 600가족을 초청하여 “제11회 사랑海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 해 11번째를 맞는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도시의 고객들을 바다로 초청하여 우리바다와 어촌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수산업에 대한 이해를 확대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로써 매년 어가소득 증대 및 어촌사회 경제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여름철 대표 축제이다.

특히 금년에는 다문화가정 30가족을 포함하여 총 600가족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으로 초청하여 해변 캠핑과 다양한 바다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조이 월드(Joy World)'를 진행하고 있다.

조이월드에 초청된 가족들은 바닷가의 정취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해변 캠핑과 물놀이 전용 가족 놀이동산, 다양한 어촌체험프로그램(지인망체험, 맨손고기잡기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변 영화제, 페이스페인팅, 모래조각 대회, 해변 노래자랑, 풍등 날리기 등 이색적인 이벤트도 함께 준비하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수협은행
경영지원실
02-2240-3205